소디엑, '9인조 완전체 멤버 데뷔' [사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글로벌 신인 그룹 소디엑(XODIAC)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소디엑(렉스,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 리오, 자얀, 규민)은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을 내포한 그룹.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는 자신감 넘치는 청년이 목표에 있어서도 거침이 없다는 콘셉트를 담아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결국 목표한 바를 이뤄간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형준 기자]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글로벌 신인 그룹 소디엑(XODIAC)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소디엑(렉스, 현식, 범수, 웨인, 다빈, 씽, 리오, 자얀, 규민)은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을 내포한 그룹. 첫 글자이자 심볼인 X에 담긴 무한한 가능성처럼 변화무쌍한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세계관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정식 데뷔곡 ‘THROW A DICE’는 자신감 넘치는 청년이 목표에 있어서도 거침이 없다는 콘셉트를 담아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결국 목표한 바를 이뤄간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소디엑이 간담회를 하고 있다. 2023.04.25 /jpnews@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