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동생" "평행이론"...BTS 슈가, 세븐틴 우지와 얼마나 닮았길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닮은꼴' 그룹 세븐틴 우지를 만나 반가움을 드러냈다.
25일 'BANGTANTV' 채널에 공개된 '[슈취타] EP.10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슈가가 의문의 게스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우지와 슈가는 프로듀서라는 공 분모로 음악에 대한 심도깊은 이야기를 신나게 나눴다.
특히 우지는 슈가의 말을 듣고 "이 얘기 맨날 한다. 소름돋을 정도"라며 생각까지 닮았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성민주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슈가가 '닮은꼴' 그룹 세븐틴 우지를 만나 반가움을 드러냈다.
25일 'BANGTANTV' 채널에 공개된 '[슈취타] EP.10 TEASER'라는 제목의 영상에는 슈가가 의문의 게스트를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슈가는 "이 투샷이 잡히기를 기대했던 사람이 많을 것 같다. 나도 궁금하다"며 "내 잃어버린 동생을 찾은 느낌, 거울을 보는 느낌"이라고 말했다.
게스트의 정체는 완벽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세븐틴의 프로듀서 우지로 추측됐다. 우지와 슈가는 프로듀서라는 공 분모로 음악에 대한 심도깊은 이야기를 신나게 나눴다. 두 사람은 "곡 못 쓴다는 얘기는 하지 말라"며 함께 분노하며 "이걸 알아봐주면 기분이 좋다"고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모습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특히 우지는 슈가의 말을 듣고 "이 얘기 맨날 한다. 소름돋을 정도"라며 생각까지 닮았다고 밝혔다. 이어 우지는 "평행이론 같기도 하다"고 말했고, 슈가는 "하는 이야기가 똑같다"고 동조해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슈취타'는 오는 5월 1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성민주 기자 smj@tvreport.co.kr / 사진='BANGTANTV'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2세, 블랙핑크 리사에 푹 빠졌다 - TV리포트
- 여친 사랑 덕에 '마약' 끊은 男 스타 - TV리포트
- 송지효, 잘나가다가 이게 무슨 일 - TV리포트
- 연하남과 이혼 후 '대학교' 간 여배우 - TV리포트
- 인기 女 스타 "액션신은 시간 낭비...스턴트 써라" - TV리포트
- 방탄 정국, 쌍둥이 여동생 있었나.. - TV리포트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