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내 불륜男, 아들과 닮아”… 양나래 변호사, 이 상황에서는 이혼 대신 ‘이것’ 추천! (‘세치혀’) [Oh!쎈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양나래 변호사가 불륜 상황에서 이혼 대신 다른 방법을 언급했다.
양나래는 챔피언 결정전에 '이혼이 아닌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불륜 대처법'을 가지고 나왔다.
양나래는 "배우자에 불륜을 알게된 분이 제일 먼저 도달하는 결론은 이혼이다. 이혼이 아닌 다른 방법도 있다. 오늘은 이혼이 아닌 다른 대처법을 소개해드리겟다"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박근희 기자]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양나래 변호사가 불륜 상황에서 이혼 대신 다른 방법을 언급했다.
25일 전파를 탄 MBC 예능 프로그램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이하 ‘세치혀’)에서는 치열한 혓바닥 전쟁이 공개됐다.
양나래는 챔피언 결정전에 '이혼이 아닌 알아 두면 쓸 데 있는 불륜 대처법’을 가지고 나왔다. 양나래는 “배우자에 불륜을 알게된 분이 제일 먼저 도달하는 결론은 이혼이다. 이혼이 아닌 다른 방법도 있다. 오늘은 이혼이 아닌 다른 대처법을 소개해드리겟다”라며 궁금증을 유발했다.
양나래는 한 부부의 사연을 언급했다. 남편은 6살 연상의 아내와 결혼을 했다. 여자가 임신을 하자 결혼을 하게 된 것. 양나래는 “불륜을 하고 있는 여자를 잡기 위해 따라갔다. 불륜남을 보고 놀랐다. 내 아들의 얼굴과 너무나도 닮은거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양나래는 “아기 얼굴을 아무리봐도 그 남자를 닮은 거다. 아이의 머리카락과 손톱을 잘라서 유전자 검사를 했다. 여러분이 생각한 것처럼 본인 아들이 아니었다. 아내는 연애 당시 양다리였다. 양다리남과 이별 후 차였다. 그 후에 이 남자를 꼬셔서 결혼한거다”라고 말했다.
양나래는 “여기서 남편이 이혼을 해야할까요? 혼인 취소 소송을 해야 합니다. 중요한 사실을 숨기고 결혼을 하면 혼인 취소를 할 수가 있다. 당신의 아이라고 해서 결혼을 한 것이므로 취소가 된다. 소송을 해야한다. 안 사실로부터 3개월 안으로만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 skywould514@osen.co.kr
[사진]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