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의 여자' 한기웅, 이채영·이선호 과거에 분노…이대로 결별?(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밀의 여자' 한기웅이 이채영의 과거 사진에 분노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오세린(최윤영 분)이 불륜 관계인 주애라(이채영 분), 남유진(한기웅 분) 사이를 멀어지게 만들었다.
이날 남유진은 서태양(이선호 분)을 대놓고 싫어하는 주애라를 수상히 여기며 "둘이 사귄 사이 같다"라고 농을 던졌다.
둘은 저녁 식사를 함께하기로 했고, 남유진은 또 다시 주애라와의 약속을 깬 뒤 오세린에게 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비밀의 여자' 한기웅이 이채영의 과거 사진에 분노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비밀의 여자'에서는 오세린(최윤영 분)이 불륜 관계인 주애라(이채영 분), 남유진(한기웅 분) 사이를 멀어지게 만들었다.
이날 남유진은 서태양(이선호 분)을 대놓고 싫어하는 주애라를 수상히 여기며 "둘이 사귄 사이 같다"라고 농을 던졌다. 주애라가 발끈하자 더욱 이상하게 생각했다. 불안해진 주애라는 서태양을 내쫓기 위해 그에게 살인 전과가 있다는 사실을 소문냈다.
이를 알게 된 서태양이 주애라를 옥상으로 불렀다. 오세린 역시 일부러 남유진을 불러내 긴장감을 유발했다. 서태양은 "내 과거 사람들한테 말한 이유가 뭐냐, 분명히 난 애라씨 과거 말하지 않겠다고 했지 않냐"라며 언성을 높였다. 이에 남유진이 "저 두 사람 뭐야?"라면서 이상하게 생각했다.
오세린은 계속해서 남유진에게 접근했다. 이번에는 숙취 해소제를 들고 나타나 살갑게 굴었다. 둘은 저녁 식사를 함께하기로 했고, 남유진은 또 다시 주애라와의 약속을 깬 뒤 오세린에게 향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와인바에 가려 했지만 주애라로 인해 계획에 차질이 생겼다. 오세린은 양다리를 걸친 남유진을 못마땅해 했다. 이 때문에 서태양, 주애라가 함께 찍힌 사진을 보여줘야 겠다고 마음먹었다.
오세린은 두 사람에게 식사 대접을 하고 싶다며 레스토랑으로 불러냈다. 서태양과 주애라가 오래 전 만났던 그 장소였다. 결국 남유진이 레스토랑에 있던 사진을 발견했다. 주애라는 잊고 있던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자마자 경악했다. "이 사진 어디서 났어?"라는 말에 남유진은 "지금 그게 중요해? 너 서태양이랑 무슨 사이였어? 두 사람 사귀었던 거야?"라며 화를 냈다. 아울러 "역시 뭔가 이상하다 했어. 그래서 입사 못하게 막은 거야? 네 전 남자친구라서?"라고 소리쳤다.
주애라는 그런 게 아니라며 억울해 했다. 하지만 진짜 과거를 말할 수 없는 상황. 결국 서태양과 잠깐 만난 사이라고 해명하게 됐다. 이에 남유진은 "그동안 네 전 남자친구랑 날 속이니까 재밌었냐"라고 비아냥거렸다. 이어 "넌 이미 날 기만했다. 우리 잠시 생각할 시간을 갖자"라며 주애라의 손을 뿌리쳤다.
이 가운데 오세린이 주애라를 와인바로 불렀고, 주애라는 속상한 마음에 먼저 술잔을 기울였다. 하지만 오세린은 계획대로 나타나지 않았다. 이때 서태양이 아르바이트를 위해 가게를 찾았다. 주애라가 술에 취해 비틀거리자 그가 붙잡았다. 이같은 상황을 남유진이 목격했다. 모두 오세린의 계획이었다. 남유진은 차가운 표정으로 주애라의 이름을 불렀으며 이대로 두 사람이 결별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울고 있는 내 모습이"…슈, 또 눈물 뒤범벅 오열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