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공연 선물 드려요”… 트로트 가수들 디너쇼 풍성

이복진 2023. 4. 25. 20: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이 좋아할 트로트 가수들의 디너쇼가 풍성하게 열린다.

나훈아와 함께 한국 트로트계를 양분했던 남진의 이름만으로도 이미 디너쇼는 입증된 것과 마찬가지다.

'트로트 여제' 주현미도 같은 달 12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5월의 러브레터'(사진)라는 타이틀로 디너쇼를 개최한다.

매년 5월이면 개최했던 연례행사 같은 공연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2020년 이후 중단돼 3년 만에 재개하는 가정의 달 디너쇼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들이 좋아할 트로트 가수들의 디너쇼가 풍성하게 열린다.

시작은 남진. 다음 달 7일 서울 그랜드하얏트서울에서 ‘2023 남진 디너쇼’를 연다. 나훈아와 함께 한국 트로트계를 양분했던 남진의 이름만으로도 이미 디너쇼는 입증된 것과 마찬가지다. 그런 그와 함께 신인 남녀 가수들이 게스트로 함께한다.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MBN ‘보이스트롯’·JTBC ‘미스터트롯2’에서 얼굴을 알린 박세욱과 아이돌 그룹 ‘베스티’ 출신으로 트로트로 전향한 강혜연이 출연한다.
이어 장윤정이 같은 달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2023 장윤정 디너쇼’를 진행한다. 장윤정 또한 설명이 필요하지 않은 가수. 노래는 물론이고 각종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을 만나고 있다. 이번 디너쇼는 4년 만으로, 현재 그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트로트 여제’ 주현미도 같은 달 12일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5월의 러브레터’(사진)라는 타이틀로 디너쇼를 개최한다. 매년 5월이면 개최했던 연례행사 같은 공연이었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대유행으로 2020년 이후 중단돼 3년 만에 재개하는 가정의 달 디너쇼다. 앞서 주현미는 지난해 12월 송년 디너쇼를 성황리에 개최한 바 있다. ‘비 내리는 영동교’, ‘신사동 그 사람’, ‘짝사랑’ 등 함께 즐길 수 있는 주현미의 메가 히트곡을 비롯한 화려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안동역에서’의 진성도 같은 달 12일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에서 ‘진성 2023 디너쇼’라는 제목으로 디너쇼를 연다. 진성은 1997년 ‘님의 등불’로 데뷔했다. 2008년에 ‘안동역에서’라는 곡을 발표했는데, 발표 당시에는 그다지 인기를 못 끌다가 2012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2019년 9월 MBC ‘놀면 뭐하니?’에 출연, 유재석의 부캐릭터인 ‘유산슬’의 멘토로 나서면서 대중에게 자신을 알렸다. 이후 방송 프로그램, 공연 등으로 다방면에서 활동 중이다.

이복진 기자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