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친 박서준 홍보…BTS 뷔, “영화 ‘드림’ 재밌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 배우 박서준 친분이 또 한 번 증명된 격이다.
25일 뷔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영화 '드림' 시사회 현장을 공개했다.
뷔, 정국은 지난 24일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휴먼 코미디 영화 '드림'(이병헌 감독, 옥토버시네마 제작) VIP 시사회에 동참해 화제를 모았다.
뷔, 배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래퍼 픽보이 등은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 우가팸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 배우 박서준 친분이 또 한 번 증명된 격이다.
25일 뷔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영화 '드림' 시사회 현장을 공개했다. 뷔, 정국은 지난 24일 삼성동 메가박스에서 열린 휴먼 코미디 영화 '드림'(이병헌 감독, 옥토버시네마 제작) VIP 시사회에 동참해 화제를 모았다.
뷔, 배우 박서준, 최우식, 박형식, 래퍼 픽보이 등은 연예계 대표 '절친' 모임 우가팸으로 알려졌다. 뷔는 절친 신작 영화 홍보를 위해 시사회에 참석해 힘을 더했다.
이에 대해 뷔는 "사진을 못찍었는데 '드림' 너무 재밌어요"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더불어 뷔, 박서준, 최우식 등은 현재 방송 중인 tvN 예능 '서진이네'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어 화제성을 더했다.
한편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와 열정 없는 PD가 집 없는 오합지졸 국대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박서준, 이지은(아이유), 김종수, 고창석, 정승길, 이현우, 양현민, 홍완표, 허준석 등이 출연했고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26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드래곤, 신세계 회장 외손녀와 열애설…YG, 노코멘트
- 송중기 여친, 방산업체 재력가 父+모델 출신 母설
- 엑소 출신 크리스, 성폭행 혐의로 화학적 거세 당하나
- 김고은·손흥민 황당무계 열애설, 장희령 비공개 SNS서 시작 [종합]
- 광고계가 밝힌 프리지아 몸값…"부르는 게 값" vs "명품은 힘들어" [이슈&톡]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