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영입 두고 ‘맨체스터 더비?’…펩이 괴물수비수 찍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괴물 수비수' 김민재(26.나폴리) 영입을 두고 '맨체스터 더비'가 벌어질 것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에 이어 맨체스터시티(맨시티)까지 연일 주가가 치솟는 김민재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영국 언론이 보도했다.
영국 대중지 '더 선'은 25일(한국시간) '맨시티가 김민재 영입에 나섰다'면서 일찌감치 관심을 둔 것으로 알려진 맨유와 경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용일기자] ‘괴물 수비수’ 김민재(26.나폴리) 영입을 두고 ‘맨체스터 더비’가 벌어질 것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에 이어 맨체스터시티(맨시티)까지 연일 주가가 치솟는 김민재에게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고 영국 언론이 보도했다.
영국 대중지 ‘더 선’은 25일(한국시간) ‘맨시티가 김민재 영입에 나섰다’면서 일찌감치 관심을 둔 것으로 알려진 맨유와 경쟁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김민재를 향한 관심은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구단이 많다. 맨체스터를 연고로 둔 맨유와 맨시티 뿐 아니라 리버풀, 토트넘도 연일 언급되고 있다.
‘더 선’은 펩 과르디올라 맨시티 감독이 김민재의 경기력에 놀란 ‘팬’이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맨시티가 김민재 영입을 위해 경쟁할 것’이라며 ‘강하고 공격적인 김민재는 세리에A에서 주목받는 스타 중 한 명인데 비교적 낮은 4000만 파운드(665억 원) 바이아웃 조항을 두고 있다’고 강조했다.
김민재의 바이아웃 유효 기간은 7월 1~15일까지로 알려져 있다.
올 시즌 세리에A 최고의 수비수로 거듭난 김민재는 리그에서만 30경기를 뛰었다. 그리고 15경기에서 팀의 클린시트를 이끌었다. 공격에 가담해 2골도 기록했다. 나폴리는 잔여 7경기를 남겨둔 가운데 승점 78로 세리에A 1위다. 2위 라치오(승점 61)와 승점 격차가 17로 승점 5만 더 보태면 33년 만에 ‘스쿠데토’를 품는다. kyi048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학’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색다른 매력 뽐내
- ‘50대 중반’ 엄정화, 가슴골+복근 드러난 파격 의상.. “폼 미쳤다”
- ‘예승이’ 갈소원, 도민체전서 金 수상...진짜 금인지 확인하나
- 김민재 영입 두고 ‘맨체스터 더비?’…펩의 괴물수비수의 팬이라고
- ‘미달이’ 김성은 “수술 6시간이나 걸려... 좋은 사례 전하고 싶었다”
- “미숙했다” 박지민 아나운서, 은어·비속어 진행에 사과
- 보아, 깜짝 결혼 발표?…“저 청첩장 나왔어요” 팬들 놀라게 한 글 정체는
- 故 서세원, 비즈니스 호텔에 거주.. “서동주, 父 별세 한국 언론에 공개된 경위에 불쾌감”
- 김기수, 세금으로 비즈니스석 타고 홍콩 갔다…한국 대표 자격 논란도[SS초점]
- 송지효가 여배우라 소속사 삭제? 임금체불이 실수? 단 3시간만에 뒤집힌 우쥬록스의 거짓궤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