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배우 출신 갈소원, 깜짝 놀랄만한 '대박' 소식…금메달 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갈소원이 넷볼대회 우승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갈소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제주에서 날아온 반가운 소식. 연기도 운동도 모든 것에 열정 넘치는 배우 갈소원, 도민체전 '넷볼' 대회에서 대활약 펼치며 우승을 이끌었다는 소식"이라고 전했다.
그가 출전한 넷볼은 농구 경기와 비슷한 스포츠로 드리블없이 패스만으로 진행되는 경기다.
여성에 맞게 규격과 규칙이 만들어진 넷볼은 전세계 70여개국에서 2000만명이 즐기고 있다고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배우 갈소원이 넷볼대회 우승을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갈소원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제주에서 날아온 반가운 소식. 연기도 운동도 모든 것에 열정 넘치는 배우 갈소원, 도민체전 '넷볼' 대회에서 대활약 펼치며 우승을 이끌었다는 소식"이라고 전했다.
이어 "멋진 소원이 근황, 홍보지기만 알 수 없어 여러분께 고래고래 소리칩니다! 동네 사람들~!! 우리 소원이 금메달 땄어요오오오오!!!!!"라며 "또다시 들려올 반가운 소식을 기다리며,축하의 박수를 전해주세요 짝짝짝"라고 밝히기도 했다.
갈소원은 지난 2013년 개봉해 1281만명의 관객을 동원한 영화 '7번방의 선물'에 출연해 예승이 역할로 스타덤에 오른 바 있다.
그가 출전한 넷볼은 농구 경기와 비슷한 스포츠로 드리블없이 패스만으로 진행되는 경기다. 여성에 맞게 규격과 규칙이 만들어진 넷볼은 전세계 70여개국에서 2000만명이 즐기고 있다고 알려졌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차은우·산하, 故 문빈에 남긴 마지막 편지 "왜 이리 그립고 후회되는지" [SC이슈]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前 걸그룹 멤버 지지, 연인과 숨진 채 발견..태국 발칵
- '강원래♥' 김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일부러 들어가 인사 "인형♥" 칭찬 세례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