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전남 여성·시니어 배드민턴 대회 ‘성료’…1500여 명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 함평군이 지난 22일과 23일 함평문화체육센터에서 전라남도 여성·시니어 배드민턴 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와 함평군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전남도와 함평군이 후원한 이 대회에는 전남 22개 시·군 1,5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여자복식, 혼합복식, 시니어복식으로 나눠 치러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배드민턴협회와 함평군배드민턴협회가 주최·주관하고 전남도와 함평군이 후원한 이 대회에는 전남 22개 시·군 1,500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들이 참가한 가운데 여자복식, 혼합복식, 시니어복식으로 나눠 치러졌다.
대회 결과 여자복식에서는 30대 C급 보성, 영광(강은숙, 김유진), 40대 B급 무안(박미숙, 최은석), 50대 B급 순천, 여수(강다숙, 문아현)가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혼합복식에서는 40대 C급 목포, 영암(권동진, 천성희), B급 강진(김원기, 이미진), 50대 A급 목포(이선희, 박동준)가 우승했으며 시니어복식에서는 60대 A급 담양(김남중, 김영중), 70대 A급 고흥(최선호, 이동순)이 각각 우승을 차지했다.
이상익 함평군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배드민턴 대회가 함평에서 개최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생활체육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회 개최로 1500여 명의 배드민턴 동호인들이 함평을 방문해 식당과 숙박시설 등을 이용함으로써 코로나19로 침체됐던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스포츠동아(함평)|김민영 기자 localh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은형♥’ 강재준 22kg↓ “108→86kg, 목표까지 3kg 남아” (종합)[DA★]
- 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 [단독] 강수정 ‘편스토랑’ 첫 출격…홍콩집+요리실력 공개
- 김용만, 꼭 경찰 제복을 입어야만 했을까 [DA:스퀘어]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