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이런 모습 처음…카지노 씹어먹네 (이로운 사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우희가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이다.
제작진은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 역으로 분한 천우희의 캐릭터 스틸 컷을 25일 공개했다.
극 중 이로움(천우희 분)은 공감 능력이 숫자 0에 수렴하는 사기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천우희가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극본 한우주 연출 이수현)는 공감 불능 사기꾼과 과공감 변호사, 너무나 다른 두 사람의 절대 악을 향한 복수극이자 짜릿한 공조 사기극이다. 제작진은 공감 불능 사기꾼 이로움 역으로 분한 천우희의 캐릭터 스틸 컷을 25일 공개했다.
극 중 이로움(천우희 분)은 공감 능력이 숫자 0에 수렴하는 사기꾼이다. 어린 시절 천재성을 인정받아 ‘서프라이즈 소녀’, ‘암기 천재’ 등으로 불리며 매스컴 주목까지 받았으나, 존속 살해죄로 교도소에 수감 중인 상태다. 사람들은 이런 그녀를 향해 ‘악녀’, ‘사이코패스’라 부르며 천재 소녀에서 끔찍한 살인마로 기억한다.
맑고 순수한 얼굴을 지녔지만, 과거사 그렇듯 이로움 내면에는 냉혹함과 잔인함이 자리한다. 교도소에서는 늘 위험 인물로 지명된다. 빨대 하나로도 한 사람 정신을 너덜너덜하게 만들 수도 있는 인물로 평가받는다. 이런 이로움에게 목표는 하나다. 복수다. 그렇기에 그 누구도 막을 수 없는 원대한 사기 행각을 시작한다. 특출난 두뇌로 빈틈없는 계획을 짜고, 순수한 얼굴로 상대 허를 찌른다. 복수를 위해 사기를 치는 이로움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작품마다 캐릭터 개성을 온전히 살리는 천우희답게 ‘이로운 사기’에서 ‘천의 얼굴’이라는 그의 매력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로운 사기’는 5월 29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유학간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 BTS 지민 닮으려 성형만 12번…보형물 제거 수술 中 사망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