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I라는 박서준에 “거짓말”.. 아직도 서로 말 못 놓고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유가 박서준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영화 '드림'에서 이소민 역을 맡은 아이유는 진행자가 되어 함께 출연한 윤홍대 역의 배우 박서준, 손범수 역의 정승길, 황인국 역의 허준석과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유가 "거짓말"이라며 박서준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박서준은 "뭔가 낯가림이 항상 있다. 그래서 말 계속 못 놨잖아요"라고 아이유에게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아이유가 박서준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오피셜]’에는 ‘[아이유의 팔레트] 홍보로 할 수 있는 건 다 보여 드림 (With 드림팀) Ep.20’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화 ‘드림’에서 이소민 역을 맡은 아이유는 진행자가 되어 함께 출연한 윤홍대 역의 배우 박서준, 손범수 역의 정승길, 황인국 역의 허준석과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유는 “각자 영화 ‘드림’을 선택한 이유는?”이라고 물었다. 박서준은 “제가 촬영을 시작한 시점이 JTBC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가 끝나고 나서였다”라고 밝혔다.
아이유는 “서준 씨 성격이 이러신가? 느껴질 정도로 편해 보이는 모습이 홍대랑 비슷해 보이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박서준은 “저도 (MBTI가) I거든요”라고 답했다.
아이유가 “거짓말”이라며 박서준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어 웃음을 안겼다.
박서준은 “뭔가 낯가림이 항상 있다. 그래서 말 계속 못 놨잖아요”라고 아이유에게 설명했다.
아이유는 “그렇다. 저희 사실 아직도 말을 못 놓고 존댓말을 하고 있다. 저도 I여서”라고 밝혔다.
또한 아이유는 박서준과 감정 신을 찍던 도중 자신의 얼굴에 모기가 앉은 이야기를 꺼냈다. 박서준은 “저도 그게 보였다”라며 “이걸 잘라야 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유는 “나 물리고 있는데란 생각이 들었는데 서준 씨 감정을 방해하지 않기 위해서 그냥 물렸다”라고 말했다. 이에 박서준이 “걱정이 많이 됐다. 저도 그런 적이 되게 많으니까”라며 대사를 빨리 처리했다고 밝혔다.
아이유는 “산모기였다. 까만 모기. 그래서 한 달이 넘게 (얼굴에) 흉이 졌다”라고 밝혔다. 이에 “정말 한 달이었는가”라는 반응에 아이유는 “아니다. 진짜 한 달 갔다”라고 억울해 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한편, 영화 ‘드림’은 개념 없는 전직 축구선수 윤홍대(박서준 분)가 열정 없는 PD 이소민(아이유 분)을 만나 집 없는 오합지졸 선수들과 함께 불가능한 꿈에 도전하는 이야기다. 오는 26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학’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색다른 매력 뽐내
- ‘50대 중반’ 엄정화, 가슴골+복근 드러난 파격 의상.. “폼 미쳤다”
- ‘예승이’ 갈소원, 도민체전서 金 수상...진짜 금인지 확인하나
- “솔직히 미친 사람 아니냐” 이천수도 하늘색 티셔츠.. 임영웅에 입덕했다
- ‘미달이’ 김성은 “수술 6시간이나 걸려... 좋은 사례 전하고 싶었다”
- “미숙했다” 박지민 아나운서, 은어·비속어 진행에 사과
- 보아, 깜짝 결혼 발표?…“저 청첩장 나왔어요” 팬들 놀라게 한 글 정체는
- 故 서세원, 비즈니스 호텔에 거주.. “서동주, 父 별세 한국 언론에 공개된 경위에 불쾌감”
- 김기수, 세금으로 비즈니스석 타고 홍콩 갔다…한국 대표 자격 논란도[SS초점]
- 송지효가 여배우라 소속사 삭제? 임금체불이 실수? 단 3시간만에 뒤집힌 우쥬록스의 거짓궤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