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인교진, 갑분 공포 특집? 정체불명의 “네”에 화들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봄맞이 쇼핑 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에는 '이게 맞아..? 소이현의 봄맞이 쇼핑 리스트️ (곁다리. 인교진)ㅣ티셔츠 가방 모자ㅣ부부 봄룩북'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오프닝에서 인교진은 "댓글을 보면 확실히 소이현 씨가 패션 리더다"라며 칭찬했다.
인교진은 "옛날에 소이현 씨는 딱 떨어지는 옷을 좋아했다. 요새는 약간 힙함이 가미된 떨어지는 옷을 좋아한다"라며 아내의 옷 취향을 분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봄맞이 쇼핑 리스트를 공개했다.
25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에는 ‘이게 맞아..? 소이현의 봄맞이 쇼핑 리스트️ (곁다리. 인교진)ㅣ티셔츠 가방 모자ㅣ부부 봄룩북’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오프닝에서 인교진은 “댓글을 보면 확실히 소이현 씨가 패션 리더다”라며 칭찬했다. 소이현은 “오빠보다 조금 더 잘 입는 거지 무슨 패션 리더야”라고 반응했다.
부부는 봄맞이 쇼핑 아이템을 선보였다. 소이현은 “3040을 아울러야 하는 패션이면서 MZ까지는 아니지만 냄새라도 풍기고 싶은 느낌”이라고 설명했다.
인교진은 “옛날에 소이현 씨는 딱 떨어지는 옷을 좋아했다. 요새는 약간 힙함이 가미된 떨어지는 옷을 좋아한다”라며 아내의 옷 취향을 분석했다.
소이현은 “애 엄마니까”라며 두 딸을 둔 엄마라는 사실을 떠올렸다. 이어서 “사실 너무 힙해지면 내 나이랑 안 맞으면 안 예쁘다. 내 나이에서 최대한 옷에 재미를 더하는 거다”라고 설명했다.
바로 그때 멀리서 “네”라는 여자의 음성이 들려왔다. 소이현은 깜짝 놀랐다.
알고 보니 애플의 인공지능 음성 인식 서비스 시리(Siri)였던 것. 소이현은 손으로 입을 가리며 “어우 대답했어”라고 놀란 가슴을 쓸어내렸다.
인교진은 “얼마나 맞는 얘기를 했으면 쟤도 대답을 하냐”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학’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색다른 매력 뽐내
- ‘50대 중반’ 엄정화, 가슴골+복근 드러난 파격 의상.. “폼 미쳤다”
- ‘예승이’ 갈소원, 도민체전서 金 수상...진짜 금인지 확인하나
- “솔직히 미친 사람 아니냐” 이천수도 하늘색 티셔츠.. 임영웅에 입덕했다
- ‘미달이’ 김성은 “수술 6시간이나 걸려... 좋은 사례 전하고 싶었다”
- “미숙했다” 박지민 아나운서, 은어·비속어 진행에 사과
- 보아, 깜짝 결혼 발표?…“저 청첩장 나왔어요” 팬들 놀라게 한 글 정체는
- 故 서세원, 비즈니스 호텔에 거주.. “서동주, 父 별세 한국 언론에 공개된 경위에 불쾌감”
- 김기수, 세금으로 비즈니스석 타고 홍콩 갔다…한국 대표 자격 논란도[SS초점]
- 송지효가 여배우라 소속사 삭제? 임금체불이 실수? 단 3시간만에 뒤집힌 우쥬록스의 거짓궤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