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친구 잃은 슬픔” 비비지, ‘컬투쇼’ 출연 취소... 잠시 쉬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비비지가 잠시 쉬어간다.
25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비비지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멤버들의 컨디션 난조로 오는 29일 예정된 SBS '컬투쇼 파워콘서트' 스케줄을 취소한다"고 전했다.
이어 "비비지 멤버들의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비비지는 지난 22일에도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그래미 뮤지엄 패널 인터뷰&스테이지, 레드 카펫 일정을 취소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걸그룹 비비지가 잠시 쉬어간다.
25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비비지 공식 팬 카페를 통해 “멤버들의 컨디션 난조로 오는 29일 예정된 SBS '컬투쇼 파워콘서트' 스케줄을 취소한다”고 전했다.
이어 “비비지 멤버들의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비비지는 지난 22일에도 컨디션 난조를 이유로 그래미 뮤지엄 패널 인터뷰&스테이지, 레드 카펫 일정을 취소한 바 있다.
비비지의 멤버 신비와 엄지는 지난 19일 고인이 된 아스트로 문빈과 절친한 사이로 특히나 신비는 고인의 비보가 전해진 후 개인 계정을 팔로잉 하는 것으로 애도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오는 30일까지 고인과 팬들을 위한 추모 공간을 운영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2세, 블랙핑크 리사에 푹 빠졌다 - TV리포트
- 여친 사랑 덕에 '마약' 끊은 男 스타 - TV리포트
- 송지효, 잘나가다가 이게 무슨 일 - TV리포트
- 연하남과 이혼 후 '대학교' 간 여배우 - TV리포트
- 인기 女 스타 "액션신은 시간 낭비...스턴트 써라" - TV리포트
- 방탄 정국, 쌍둥이 여동생 있었나.. - TV리포트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