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기온 낮아져 쌀쌀한 날씨…모레부터 예년 봄날씨 회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늘 궂은 날씨속에 종일 쌀쌀함이 느껴졌는데요, 수도권과 남부지방을 비롯해 이시각 이후로도 산발적으로 비가 더 내리는 곳이 많겠습니다.
오늘 내린 비로, 내일 새벽이나 아침에는 안개가 상당히 짙게 끼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특히 아침에는 오늘보다 기온이 낮아서 한자릿수대의 쌀쌀한 날씨가 예상되고 있는데요, 서울의 경우 아침기온 9도, 낮기온 15도를 보이겠습니다.
비와 함께 오늘과 내일 사이 공기질은 깨끗해서 미세먼지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 궂은 날씨속에 종일 쌀쌀함이 느껴졌는데요, 수도권과 남부지방을 비롯해 이시각 이후로도 산발적으로 비가 더 내리는 곳이 많겠습니다. 하지만 비의 양은 많지 않아서 대부분 지역에서 5mm 미만의 비가 더 예상되는데요,
오늘 내린 비로, 내일 새벽이나 아침에는 안개가 상당히 짙게 끼면서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더불어 내일(26일) 새벽(03~06시)부터 오전(06~12시) 사이에 수도권(인천.경기남서부 제외)과 강원도, 충청권내륙, 전북동부에는 비가 조금 더 내릴 가능성 있겠는데요, 오후부터는 차차 맑아지겠지만 강원 산간지역은 1센티 내외의 눈이 내리는 곳도 있어 주의하셔야 겠습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기온이 오르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아침에는 오늘보다 기온이 낮아서 한자릿수대의 쌀쌀한 날씨가 예상되고 있는데요, 서울의 경우 아침기온 9도, 낮기온 15도를 보이겠습니다. 모레부터는 다시 예년 이맘때의 봄날씨를 되찾겠고, 주후반에는 일교차 큰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한편 비의 양이 적어서 서울과 경기 일부지역에 건조특보는 남아 있는 상태인데요. 비와 함께 오늘과 내일 사이 공기질은 깨끗해서 미세먼지로 인한 불편은 없겠습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이수경 기상리포터 nocutnews@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치를 파오차이라고 부르는 北유튜버
- 옷 다 벗어야 '입장'…나체로 감상평도 나누는 전시회
- [노컷브이]원희룡 "온 국민들 싸우라고 하는 건가"
- '친구 주민번호' 암기한 여성…3년간 85회 걸쳐 '수면제 처방'
- "개 소리 시끄러워"…윗집에 시너 17L 뿌린 50대 체포
- 대통령실 "수단 교민 28명 태운 수송기, 젯다 공항에서 이륙"
- 與 "野, 간호법 강행처리시 대통령에 재의요구권 건의"
- 필로폰 투약 후 성관계 여성 방치 사망…法 "살인은 무죄"
- 수단 탈출 '프라미스' 작전명은 '국민 최우선' 약속[영상]
- 거울 봤더니…쓰러진 승객에 차 세워 CPR한 버스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