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1년차 맞나요?"…'얼짱' 홍영기, 피피섬 여행 중 '동안'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얼짱 출신 사업가 겸 유튜버 홍영기가 해외여행중 우월한 수영복 핏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희만 행복하면 됐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가족들과 함께 피피섬을 방문해 배와 바닷가 등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한편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학진 기자 = 얼짱 출신 사업가 겸 유튜버 홍영기가 해외여행중 우월한 수영복 핏을 드러냈다.
지난 24일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희만 행복하면 됐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 속 홍영기는 가족들과 함께 피피섬을 방문해 배와 바닷가 등에서 인증샷을 남기며 여행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오렌지 컬러의 수영복을 입고 있는 홍영기는 두 아이의 엄마라고 믿겨지지 않는 상큼미를 발산하며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아이 엄마 맞아요? 너무 힙하다", "얼짱 시절 미모가 변함이 없네요", "아름다움이 넘쳐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영기는 2009년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쇼핑몰 사업과 함께 유튜버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2012년 21세의 나이에 혼전 임신으로 3세 연하 남편 이세용과 결혼해 슬하에 두 아들을 두고 있다.
khj8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홍준표 "이재명에 징역 1년 때린 대단한 법관, 사법부 독립 지켜" 극찬
- 생후 30일 미모가 이정도…박수홍, 딸 전복이 안고 '행복'
- 서점서 쫓겨난 노숙자 부른 직원 "다 못 읽으셨죠? 선물"…20년 후 반전
- "제일 큰 존재"…'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막둥이 딸 최초 공개
- '이나은 옹호 사과' 곽튜브, 핼쑥해진 외모 자폭 "다른 이유 때문"
- 실종됐다는 5세 아동, 알고 보니 진돗개 숭배 사이비 단체 범행
- 배다해, ♥이장원과 결혼 3주년 자축 "지금처럼만 지내자 여보" [N샷]
- "로또 1등 당첨돼 15억 아파트 샀는데…아내·처형이 다 날렸다"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