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광산구, 지역 홍보 영상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특색 넘치는 명소, 문화 등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6월30일까지로, 주제와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광산에 대한 흥미와 궁금증을 자아낼 수 있는 볼거리·즐길거리·특색길(거리) 등 모든 분야를 소재로 순수 창작한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 영상물을 모집한다.
영상 분량은 3분 이내로 제작해야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상진 기자] 광주광역시 광산구가 특색 넘치는 명소, 문화 등 지역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한 홍보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공모 기간은 오는 26일부터 6월30일까지로, 주제와 형식에는 제한이 없다.
광산에 대한 흥미와 궁금증을 자아낼 수 있는 볼거리·즐길거리·특색길(거리) 등 모든 분야를 소재로 순수 창작한 뮤직비디오, 패러디 등 영상물을 모집한다. 영상 분량은 3분 이내로 제작해야 한다.
구를 사랑하고,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지역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개인 또는 팀(3인 이하)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구는 작품 접수 후 독창성, 완성도, 활용 가능성 등을 기준으로 심사한 후 총 10개 작품을 선정할 계획이다. 최종 당선작은 오는 7월28일 발표한다.
/광주=김상진 기자(zz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너도나도 미국으로"…주식·코인, 투자자금 해외 이전 급증
- 삼성 '갤럭시링2' 내년 상반기 조기 출시 여부 주목
- TSMC, 미국 현지 직원들과 문화 갈등...차별 혐의로 피소까지
- [AI브리핑] "2027년 AI 데이터센터 40% '전력 부족' 비상"
- 인터넷은행, 소상공인 대출 부실 딜레마
- '제2의 전성기' 패밀리 레스토랑…현실은 '전쟁'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