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X김용임, 못말리는 ‘오누이 케미’
안병길 기자 2023. 4. 25. 16:52
가수 진성이 김용임과 콘서트에서 오누이 케미를 뽐낸다.
24일 진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픈된 이미지에는 복고풍 교복을 착용한 진성과 김용임의 모습이 담겼다. 이는 22일 당진 문예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 ‘오누이 콘서트’ 공연을 마친 후의 모습으로 두 사람이 사이 좋은 오누이 케미를 발산하며 보는 이들을 미소짓게 했다.
‘오누이 콘서트’는 남녀노소 국민 누구나 좋아하는 장르로 떠오른 트로트를 통해 국민에게 희망과 에너지를 전하고자 마련된 콘서트로 자타 공인 ‘국가대표 트로트 오누이’ 진성과 김용임의 특별한 컬래버 무대를 만날 수 있다.
‘안동역에서’, ‘보릿고개’, ‘태클을 걸지마’ 등 다양한 히트곡을 지닌 ‘국민 트로트 오라비’ 진성과 ‘사랑의 밧줄’, ‘사랑님’, ‘부초같은 인생’을 부른 ‘국민 트로트 누이’ 김용임이 만난 만큼 두 사람의 다양한 히트곡은 물론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컬래버 무대까지 선보일 전주 공연에 대한 기대감 역시 높아지고 있다.
한편 진성과 김용임은 오는 29일 전주 한국소리문화의전당 모악당에서 ‘오누이 콘서트’를 이어간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