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소디엑 "세계관 넘어 우주관 선보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관 넘어 우주관 선보이겠다."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신인 그룹 소디엑(XODIAC)이 한층 확장된 세계관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디엑 범수는 2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정식 데뷔곡 '쓰로우 어 다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소디엑의 로고를 보면 X자가 돋보이는데, 'XODIAC'의 첫 글자이자 무한대라는 뜻이 담겼다"며 "무한한 우주를 탐사하는 로켓처럼, 세계관을 넘어 우주관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 신인 그룹 소디엑(XODIAC)이 한층 확장된 세계관이 담긴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소디엑 범수는 25일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개최한 정식 데뷔곡 ‘쓰로우 어 다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소디엑의 로고를 보면 X자가 돋보이는데, ‘XODIAC’의 첫 글자이자 무한대라는 뜻이 담겼다”며 “무한한 우주를 탐사하는 로켓처럼, 세계관을 넘어 우주관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소디엑은 정식 데뷔 전 ‘웨이보 어카운트 페스티벌 2022’에서 가장 잠재력 있는 신인 남자 그룹상과 패션 신인상을 수상하는 등 신인으로선 이례적인 행보를 보여왔다. 범수는 “유명한 시상식에 나간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수상까지 해서 영광”이라며 “아마도 다국적 멤버들이 있어 다양한 국가에 계신 팬들의 지지를 받았기에 가능했던 결과 같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소디엑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소디엑(렉스·현식·자얀·범수·웨인·규민·씽·다빈·리오)은 글로벌 기획사 원쿨잭소엔터테인먼트에서 론칭한 9인조 보이그룹이다.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을 담은 소디엑은 정식 데뷔곡에는 9인이 활동하며 이후 콘셉트에 따라 변신을 거듭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뿜어낼 예정이다.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정식 데뷔곡 ‘쓰로우 어 다이스’(THROW A DICE)는 자신감 넘치는 청년이 목표에 있어서도 거침이 없다는 콘셉트를 담아,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결국 목표한 바를 이뤄간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힙합을 베이스로 화려한 리듬과 미니멀한 사운드를 오가며 각 파트마다 새로운 테마를 선보여 세련된 느낌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전망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옥철 김골라’ 끼여 탄 이재명…“시민 생명 위협하는 수준”(종합)
- 윤 대통령 “김건희 만나 늦은 나이에 결혼, 가장 큰 행복”
- 낙태 비용 없어서…화장실에서 애 낳고 죽인 20대 부모
- 납치살해된 70대 재력가…'가족 같던' 내연녀 모녀는 왜?[그해 오늘]
- "추미애가 만든 신조어냐"...한동훈, '마약 정치' 반박
- 'KG모빌리티'로 증시 거래 재개되나…옛 쌍용차, 27일 기심위
- JMS 정명석, 구속 기간 6개월 연장…‘이 범죄’ 추가됐다
- 故 서세원 사망 의혹…"병원 진상 규명이 먼저, 대사관 도움 요청" [인터뷰]
- 7년간 층간소음 당한 아파트 주민…法 "윗집이 1500만원 배상하라"
- ‘뉴캐슬전 참패’ 토트넘, 스텔리니 경질... 메이슨 대행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