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시노리조트 리조나레 괌, '투숙객 무료' 문화체험 매주 3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리조나레 괌)이 풍부한 자연과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와 액티비티를 직접 참여하고, 리조나레 괌 직원들과 함께 교류하며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변에서 진행되는 리조나레 괌 문화체험 이벤트는 투숙객을 가족처럼 환영하는 의미가 포함됐다.
25일 리조나레 괌에 따르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투숙객은 괌의 음식과 언어, 음악,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리조나레 괌에 따르면 이벤트에 참여하는 투숙객은 괌의 음식과 언어, 음악,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차모로 전통 요리 시식, 코코넛 잎을 사용한 만들기 체험, 전통놀이, 전통 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은 남녀노소 다양한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다. 주 3회 (화, 목, 일) 저녁 6시부터 진행되며 리조나레 괌 투숙객은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워터 파크에서 패밀리 프로그램 '클럽 만타'도 매일 진행한다. 클럽 만타는 만타 슬라이드를 포함한 5가지 다양한 난이도의 슬라이드와 서핑을 즐길 수 있는 인공 파도 풀, 긴 유수풀, 자쿠지, 인도어풀, 키즈풀을 즐길 수 있도록 한 프로그램이다. 호텔 앞 해변에서 카누나 패들보드로 아갓냐만의 상징인 알루팟 섬까지 갈 수 있으며 제트스키, 바나나 보트, 페러세일링 등도 즐길 수 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