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외화예금으로 재테크와 자산관리 동시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외화를 통한 재테크 및 자산관리를 위한 'The Rich JB 외화예금 타이밍!' 이벤트를 26일부터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B글로벌 외화정기예금'과 'JB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상품을 통해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말까지 ‘The Rich JB 외화예금 타이밍’ 이벤트 실시
JB글로벌 외화정기예금·JB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상품
[더팩트 | 전주=김성수 기자]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 외화를 통한 재테크 및 자산관리를 위한 ‘The Rich JB 외화예금 타이밍!‘ 이벤트를 26일부터 오는 7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JB글로벌 외화정기예금’과 ‘JB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 상품을 통해 진행된다.
먼저 JB글로벌 외화정기예금은 이벤트 기간 내 예금 신규 가입 후 해당 계좌에 입금 시 이체 금액의 80%를 환율 우대한다. 인터넷과 모바일뱅킹 등 비대면 채널의 경우 개인 고객만 가능하며 그 외에는 가입 제한은 없다. 가입 통화는 USD, JPY로 기간은 7일 이상 1년 이내 월 단위, 또는 일 단위로 가능하다.
해외여행 본격화로 여행 수요 증가에 따라 준비한 ‘JB여행스토리 외화적립예금’도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 및 해당 계좌에 입금 시 이체 금액의 80%를 환율 우대하며, 하나투어와 제휴해 여행상품 결제금액의 3% 캐시백과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부대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전북은행은 "오랜 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외화나 언제 필요할지 몰라 외화입출금통장에 보관하고 있던 외화를 활용한 재테크가 될 수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금리 우대와 환율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영업점 및 콜센터, 홈페이지, JB뱅크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서세원, 유족들 사인에 의혹 제기 장례식 진행 '난항'
- '여신도 성폭행 혐의' JMS 정명석 구속기간 6개월 연장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중>] "서학개미 원픽인 '테슬라'보다 '이것' 주목하라"
- 현대차, 영업익 상장사 첫 1위 기록…삼성전자 제쳤다
- [단독] 제3자 변제안 발표 39일, 日강제동원피해자지원 기부 '9건'
- 돌아온 송영길, 이재명 지도부의 '조용한 역공'
- 검찰 "조현천, 예비역 장성에 '사드 여론 조성용' 200만원씩 지급"
- 영주댐 6년째 '녹조 창궐'…상류 주민 "악취·벌레로 못 살겠다"
- [지금 그는] "텅텅 비어있었다"…마미손, 쏟아내고 채운 시간들
- 정태영·구지은·JYP 등 '상위 1%' 집 짓는 장학건설, 어떤 회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