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27일 KT전 그룹 오메가엑스 초청 시구·시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주중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에 보이그룹 '오메기엑스'를 초청한다.
오메가엑스는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오메가엑스는 구단을 통해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멋진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27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KT 위즈와 주중 홈 3연전 마지막 날 경기에 보이그룹 '오메기엑스'를 초청한다.
이날 경기 전 시구와 시타자에는 그룹 멤버 XEN과 제현을 각각 선정했다. 오메가엑스는 경기 전 그라운드에서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축하 공연도 펼칠 예정이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2021년 6월 가요계에 데뷔한 11인조 그룹이다. 미니 1집 '바모스(VAMOS)'로 정식 데뷔한 이후 앨범 활동을 비롯해 월드 투어를 개최하며 팬덤을 구축했다.
멤버 재한과 예찬은 웹드라마 '소년을 위로해줘!'에도 주연으로 출연했고 최근에는 플로(FLO) 콘텐츠 'X의 과몰입' 고정 DJ로도 나서고 있다.
'소년을 위로해줘!'는 왓챠(WATCHA) TOP10에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오메가엑스는 구단을 통해 "히어로즈의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를 하게 돼 영광"이라며 "선수들이 부상 없이 멋진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KBO, 부산시·기장군과 야구박물관 건립 변경실시협약서 체결
- '새 집, 새 단장' 한화, 숙소 이전 선수단 지원·경영 효율성 UP
- 롯데, 28~30일 키움전 '드림 오브 그라운드' 시리즈 개최
- LG, 26일 SSG전 팔로워 애칭 콘테스트 수상 오성임 씨 시구 초정
- [오늘의 운세] 11월 17일, 입조심·표정조심…뭐든 조심해야 하는 별자리는?
- [주말엔 운동] "걷기 하나 했는데 이런 효과가?"…40대 이후 매일 160분 걸으면 일어나는 일
- '투자 달인' 워런 버핏, 애플 팔고 '이것' 담았다
- 민주 "검찰독재정권 정적 제거에 사법부가 부역"
- 로제 '아파트' 英 싱글 차트 3위…4주 연속 최상위권 지켜
- 1146회 로또 당첨번호 '6·11·17·19·40·43'…보너스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