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디엑 렉스 "멤버들과 꿈꿔온 데뷔, 많은 분들이 앨범 즐겨줬으면"

광진=최혜진 기자 2023. 4. 25. 16: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이 그룹 소디엑(렉스 현식 범수 웨인 씽 다빈 자얀 규민 리오)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소디엑의 데뷔곡 'THROW A DICE'(쓰로우 어 다이스)가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멤버 렉스는 데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신곡 'THROW A DICE'는 자신감 넘치는 청년이 목표에 있어서도 거침이 없다는 콘셉트를 담아,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결국 목표한 바를 이뤄간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광진=최혜진 기자]
신인그룹 소디엑(XODIAC) 렉스가 25일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진행된 데뷔 곡 '쓰로우 어 다이스(THROW A DICE)‘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3.4.25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보이 그룹 소디엑(렉스 현식 범수 웨인 씽 다빈 자얀 규민 리오)이 데뷔 소감을 전했다.

25일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소디엑의 데뷔곡 'THROW A DICE'(쓰로우 어 다이스)가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소디엑은 끝없는 노력과 진취적인 힘으로 스스로의 별자리를 찾아간다는 뜻을 내포한 그룹이다. 첫 글자이자 심볼인 X에 담긴 무한한 가능성처럼 변화무쌍한 모습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세계관을 선보이겠다는 각오를 담고 있다.

또한 기획한 콘셉트에 따라 그룹의 개념과 색깔이 바뀌는 신개념 아이돌로, 앨범의 콘셉트에 따라 참여 멤버가 달라지는 유닛(UNIT)형 그룹이다. 보컬에 집중한 팝발라드 장르, 싱잉랩을 선보이는 R&B 장르 등의 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멤버 렉스는 데뷔 소감을 전했다. 그는 "저희 멤버들이 항상 이날을 꿈꾸며 연습해왔다"며 "기다려주신 팬들 감사드린다. 많은 분들이 정식 데뷔 앨범을 즐겨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렉스는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재학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지금은 현재 휴학 중이다. (한예종 학생 중)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어서 저도 걸맞게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평소 동경해오던 음악 방송에서 저희 무대를 다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밝혔다.

한편 신곡 'THROW A DICE'는 자신감 넘치는 청년이 목표에 있어서도 거침이 없다는 콘셉트를 담아,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결국 목표한 바를 이뤄간다는 내용을 표현한 곡이다. 힙합을 베이스로 화려한 리듬과 미니멀한 사운드를 오가며 각 파트마다 새로운 테마를 선보여 세련된 느낌이 돋보인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광진=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