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기업체 우수 사원 표창 행사’···지역 기업체 우수 사원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NK경남은행은 25일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앞두고 '기업체 우수 사원 표창 행사'를 가졌다.
예경탁 은행장은 "근로자의 날을 앞두고 실시한 표창 행사가 기업체 우수 사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소속 기업의 명예를 높였으면 한다. 아울러 우수 사원들의 애사심과 열정이 다른 동료들에게도 전해져 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울산·수도권 등 총 54명 우수 사원 선정
BNK경남은행은 25일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앞두고 ‘기업체 우수 사원 표창 행사’를 가졌다.
예경탁 은행장은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에 소재한 ㈜에스엘전자를 방문해 기업체 우수 사원 김민기 차장에게 표창패와 꽃다발을 수여했다.
BNK경남은행은 매년 지역 경제와 기업 발전을 위해 힘쓰고 있는 기업체 우수 사원을 발굴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올해 에스엘전자 우수 사원을 포함해 창원·울산·수도권 등 총 54명을 기업체 우수 사원으로 선정했다.
선정된 기업체 우수 사원들에게는 순금 휘장(1돈)이 부착된 고급 크리스탈 표창패가 각 영업본부 및 영업점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예경탁 은행장은 “근로자의 날을 앞두고 실시한 표창 행사가 기업체 우수 사원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소속 기업의 명예를 높였으면 한다. 아울러 우수 사원들의 애사심과 열정이 다른 동료들에게도 전해져 기업에 활력을 불어넣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BNK경남은행은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지역대표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행 간 사이 내 외제차 사라져'…이웃 주민이 몰래 팔았다
- '시어머니 구박에…' 이불로 살해 시도한 며느리, 영장 기각 왜?
- 전 여친 차 부수고 감금·폭행한 30대 男 긴급체포
- 리설주처럼 트위드 차려입은 '평양 누나' 누구?…중국인 관심 폭발
- 360만원 넣어 1440만원 받는다…'청년내일저축' 대상자 모집
-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만취운전' 50대 집유…法 '반성하고 있어'
- '당첨금 25억 어디에 쓸 건가요?' 로또 1등 당첨자들에 물었더니
- '극단선택 시도' 표예림 '부모님 모욕에 충동적으로…법적 대응'
- 3명 살리고 떠난 아기천사…“엄마 지켜준다 했는데” 가족 눈물
- 볼트보다 빨랐다…마라톤 입상자 망신당한 '반전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