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마요 들기름 막국수 말아보세요"… BTS 정국 요리레시피 '화제'

김유림 기자 2023. 4. 25. 16: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불그리'에 이어 불마요 레시피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정국은 25일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에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란 제목과 함께 자신만의 막국수 만들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지난 달에도 비슷한 시간에 '불그리 레시피'라며 자신만의 라면 레시피를 전수하며 "이거 정말 맛있다. 해킹 당한 거 아니다 ㅎㅎ 아미들도 먹어보라고... 난 방금 먹었다..."라고 소통해 아미를 웃게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자신만의 '요리 레시피'를 또 한번 공개했다. 사진은 지난 2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진행된 영화 '드림' VIP 시사회에 참석한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불그리'에 이어 불마요 레시피를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정국은 25일 팬 소통 커뮤니티 위버스에 '꼬소한 불마요 들기름 막국수'란 제목과 함께 자신만의 막국수 만들기 레시피를 공개했다.

그는 "들기름 4 (저온압착 생들기름100퍼센트), 참소스 2, 불닭소스 1, 불닭마요 소스 1, 계란 노른자 1 (그 힘줄 같은 거 빼!) (간마늘 혹은 고춧가루 취향껏 하면 될 것 같은데 저는 안 해봄) 다 섞으면 소스 완성. 더 많이 먹어야한다 하면 배로 하면 됩니당"이라고 자신만의 비법을 전했다.

또한 "메밀면 먹고 싶은 만큼 삶아주고 찬물에 챠챠챠챠챠해서 전분기 없애주고 면에 소스 취향껏 부어주고 그냥 김가루 말고 무조건 김자반!!! 취향껏 뿌려주면 끄으읕!"이라고 덧붙였다.

정국은 이날 오전 6시31분에 글을 올리며 "졸려요 안냥~~"이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지난 달에도 비슷한 시간에 '불그리 레시피'라며 자신만의 라면 레시피를 전수하며 "이거 정말 맛있다. 해킹 당한 거 아니다 ㅎㅎ 아미들도 먹어보라고... 난 방금 먹었다..."라고 소통해 아미를 웃게 만들었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