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치혀' 전현무 뒷목 잡게 만든 양나래의 '현실 박연진' 불륜썰

유정민 2023. 4. 25. 16:3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치혀' 챔피언 양나래가 '현실 박연진' 불륜썰을 공개해 혓바닥 옥타곤을 초토화시켰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치혀' 현 챔피언 양나래가 결혼한 지 10년 된 부부에게 생긴 충격적인 썰을 전했다.

'세치혀' 챔피언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전하는 충격 '불륜' 썰 풀버전은 오늘(25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치혀' 챔피언 양나래가 '현실 박연진' 불륜썰을 공개해 혓바닥 옥타곤을 초토화시켰다. 반전 박장 드라마에 전현무를 포함한 썰마스터들이 뒷목을 잡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오늘(25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MBC '혓바닥 종합격투기 세치혀'(연출 한승훈, 김진경, 이하 '세치혀') 측은 네이버 TV를 통해 '불륜=이혼? NO! 변호사가 알려주는 현명한 불륜 대처법! '불륜잡는 세치혀' 챔피언 방어전 썰 대공개!'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세치혀' 현 챔피언 양나래가 결혼한 지 10년 된 부부에게 생긴 충격적인 썰을 전했다. 양나래의 말에 따르면, 혼전임신 때문에 결혼을 서둘렀다는 사연자는 아내에게 잘못 걸려 온 전화로 불륜 사실을 알게 됐다고. 걸려 온 전화에는 어떤 남성과 아내가 서로 애정 담긴 대화를 주고받았다고 해 혓바닥 옥타곤을 충격에 빠뜨렸다.

이어 양나래는 “사연자가 의문의 남성과 포옹하는 아내를 목격하던 중 불륜남의 얼굴이 아들과 닮아서 2차 충격을 받았다”라고 털어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전현무는 “오 마이 갓..”하며 말을 잇지 못했고 유병재는 “'더 글로리' 전재준이 노리던 게 이거잖아요”라고 뒷목을 잡았다.

양나래는 '현실 박연진' 썰의 전말을 공개했다. 그는 “사연자의 아내는 연애할 당시부터 양다리를 걸쳤고, 양다리남과의 이별 후 그의 아이를 임신했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 사실을 사연자가 친부인 척 속여 결혼을 빠르게 진행했다”라고 덧붙였다.

또한 양나래는 “사연자가 여기서 이혼을 해야 하는 것이 아니다. 혼인 취소 소송을 해야 한다”며 '알아두면 쓸 데 있는 법률 꿀팁'을 대방출해 썰피플들의 눈과 귀를 집중시켰다.

여기에 양나래는 '불륜' 사실에도 가정을 지키고 싶을 때 쓰는 또 다른 대처법을 소개했다. 그는 “바람 피우지 않겠다는 각서는 법적 효력이 없다. '위약 벌 조항'을 합의서에 추가해야 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양나래는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으며 “합의서와 관련된 또 다른 비극을 준비했다”라고 말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세치혀' 챔피언 '불륜 잡는 세치혀' 양나래가 전하는 충격 '불륜' 썰 풀버전은 오늘(25일)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세치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