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드림타워, 어린이날 인증샷 찍으면 디저트 선물

노현 기자(ocarina@mk.co.kr) 2023. 4. 25. 16: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포토 헌팅 이벤트를 비롯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5월 5일 어린이날 투숙객에 한해 진행되는 ‘포토헌팅 이벤트’는 보물을 찾은 후 인증샷을 찍어 3층 ‘팝업 플라자’에 제시하면 발견한 보물 갯수에 따라 드림 와플, 바닐라 밀크쉐이크, 아이스크림 중 1가지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보물찾기 아이템은 총 9개로 드림타워의 3대 대표 포토존인 꽃하르방(1층 로비), 블루밍 피그(3층 녹나무), 드림(3층 한컬렉션 앞)을 비롯해 호텔 곳곳에 숨겨진 동물(호랑이, 나비, 판다, 새, 원숭이, 고양이)을 찾아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1만 송이 생화로 만든 3m 높이의 꽃하르방과 너비 3m , 높이 1.88m의 블루밍 피그는 제주 명물을 예술화해 화제를 모으며 인증샷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밖에 스페셜 히든 아이템인 고양이를 찾아 인증샷을 찍으면 4층에 위치한 ‘델리’에서 프리미엄 초콜릿도 증정한다.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 파티셰가 직접 만드는 초콜릿이라는 게 호텔 측 설명이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드림타워는 제주 도심과 바다, 한라산 등을 파노라믹뷰로 즐길 수 있는 올스위트 콘셉트의 객실과 14개 레스토랑 및 바, 비행기 이착륙 장면을 감상할 수 있는 ‘야외 풀데크’ 등을 갖추고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제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드림타워 내 뷔페 레스토랑 ‘그랜드 키친’에서는 5월 5~8일 매일 각기 다른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5일에는 컵케이크, 크로와상 붕어빵, 치즈까스 등 어린이를 위한 키즈 메뉴가 준비되고 풍선아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6일에는 특대 통참치 해체쇼, 7일에는 프리미엄 제주 흑돼지 통바비큐 구이, 8일에는 풍성한 프리미엄 씨푸드 뷔페를 진행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