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 자본이 ‘인수’만 한다면…맨유, 네이마르 주시 또 주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카타르 자본이 새 구단주로 오길 바랄지 모른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5일(한국시간) '카타르 자본 셰이크 자심이 맨유를 인수하게 되면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을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네이마르를 계속해서 주시하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맹 소속이지만 계속해서 팀을 떠날 것이라는 예상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맹과 2025년까지 계약돼 있고, 2027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준범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팬들은 카타르 자본이 새 구단주로 오길 바랄지 모른다.
영국 매체 ‘더 선’은 25일(한국시간) ‘카타르 자본 셰이크 자심이 맨유를 인수하게 되면 네이마르(파리생제르맹)을 영입할 가능성이 있다. 네이마르를 계속해서 주시하는 중’이라고 보도했다.
네이마르는 세계 최고의 스타 중 한 명이다.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맹 소속이지만 계속해서 팀을 떠날 것이라는 예상이 계속해서 나오고 있다. 첼시(잉글랜드)도 하나의 후보군으로 꼽힌다. 네이마르는 파리생제르맹과 2025년까지 계약돼 있고, 2027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네이마르의 이적료는 1억9800만 파운드(약 3290억 원)에 달한다. 변수는 맨유의 매각이다. 맨유는 글레이저 가문이 맨유를 매각하려고 한다. 입찰에 돌입한 상황이다. 카타르 국부인 셰이크 자심이 가장 앞서 있는 것으로 보인다. 셰이크 자심은 60억 파운드(약 9조9800억 원)의 비용으로 맨유를 인수하려고 한다. 여기엔 클럽의 부채를 모두 탕감하고 올드 트래퍼드를 새롭게 만드는 계획도 포함돼 있다.
beom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유학’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색다른 매력 뽐내
- 김기수, 세금으로 비즈니스석 타고 홍콩 갔다…한국 대표 자격 논란도[SS초점]
- ‘예승이’ 갈소원, 도민체전서 金 수상...진짜 금인지 확인하나
- “솔직히 미친 사람 아니냐” 이천수도 하늘색 티셔츠.. 임영웅에 입덕했다
- ‘미달이’ 김성은 “수술 6시간이나 걸려... 좋은 사례 전하고 싶었다”
- 보아, 깜짝 결혼 발표?…“저 청첩장 나왔어요” 팬들 놀라게 한 글 정체는
- 故 서세원, 비즈니스 호텔에 거주.. “서동주, 父 별세 한국 언론에 공개된 경위에 불쾌감”
- 송지효가 여배우라 소속사 삭제? 임금체불이 실수? 단 3시간만에 뒤집힌 우쥬록스의 거짓궤변 [
- “자기 관리가 안된 연예인... 자격 부족” 싸이가 받은 ‘남다른’ 지적들
-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 결혼 7년 만에 임신 (동상이몽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