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헬스케어,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 가맹사업 선포식 개최
2023. 4. 25. 16:27
[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케이디헬스케어는 피트니스 브랜드 ‘스포애니(spoAny)’ 가맹사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포애니는 현재 99호점과 100호점 직영점 오픈을 준비 중에 있다. 이후 101호점부터는 가맹점 지점 오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지난 20일 가진 행사에는 약 200여명의 예비 가맹점주와 업계 관계자가 모였다. 이 자리에서는 20년간 100개에 가까운 직영점을 오픈하고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스포애니의 발자취를 소개했다. 향후 가맹점에게 제공하는 노하우 공유와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김경덕 케이디헬스케어 대표는 “스포애니는 지난 20년간 오직 직영 운영 방식을 고집하여 왔다”며 “이는 고객과의 신뢰를 지키고, 높은 서비스 품질 유지하기 위한 스포애니의 철학이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20년간 100호점을 직영점으로 개설하며 동시에 성공적으로 운영해 온 브랜드가 가맹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더더욱 흔치 않은 일이다”며 “누구나 합리적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피트니스 서비스를 보다 많은 사람에게 제공하고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위해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소개했다.
[사진 = 케이디헬스케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