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윤, '낭만닥터 김사부3' 신스틸러 출격 확정…한석규·안효섭·이성경과 첫 회차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철윤이 3년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 속 '돌담병원' 식구들과의 날카로운 호흡을 펼친다.
25일 리드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철윤이 SBS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첫 에피소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철윤은 '낭만닥터 김사부3'의 첫 포문을 여는 에피소드에 등장, 한석규·안효섭·이성경 등 주연배우들의 새로운 움직임을 비추는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철윤이 3년만에 돌아온 '낭만닥터 김사부3' 속 '돌담병원' 식구들과의 날카로운 호흡을 펼친다.
25일 리드엔터테인먼트 측은 김철윤이 SBS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 첫 에피소드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시즌1(2016년)과 시즌2(2020년)에 이어 3년만에 펼쳐진다.
김철윤은 ‘낭만닥터 김사부3’의 첫 포문을 여는 에피소드에 등장, 한석규·안효섭·이성경 등 주연배우들의 새로운 움직임을 비추는 신스틸러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철윤의 출연은 칸 국제영화제 초청작 ‘증후군’을 비롯해 SBS ‘천원짜리 변호사’, tvN '환혼2' 등의 활약에 이은 또 한 번의 신스틸러 시그니처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SBS ‘낭만닥터 김사부3’ 오는 28일 밤 10시 첫 방송 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투비, 미니 12집 2차 콘셉트컷 공개…클래식 WIND가 준 '청량 자유 WISH'
- (여자)아이들, '5색 내추럴' 당당 퀸카매력 눈길…'I feel' 캐스팅보드 공개
- JYP 日 걸그룹 니쥬(NiziU), 7월 두 번째 단독투어 확정…도쿄·오사카 등 현지 7곳서 개최
- 독창적 아티스트 박혜랑, 싱어송라이터 데뷔 싱글 ‘어린어른’ 발표
- LG유플러스, 6G 커버리지 확장 기술 실증
- 내가 남긴 카톡 흑역사, 죽으면 가족한테 들킬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美 “中 반도체 부족 메우지 말라”…韓 진퇴양난
- [ET시론]금태섭發 신당, 그 성공 여부는?
- [에듀플러스]'교육이 없는 나라' 저자 이승섭 KAIST 교수 "입시전쟁으로 교육이 사라져"
- 현대차, 1분기 영업익 3.6조 육박…역대 분기 '新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