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소, 뉴온 등 7개기업 상장예비심사 신청서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엠티오메가 △뉴온 △디비금융제11호기업인수목적 △그린리소스 △교보14호기업인수목적 △에스엘에스바이오 △세니젠 등 7개사의 상장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25일 밝혔다.
엠티오메가는 블랙박스를 제조하는 벤처기업으로 작년 878억원의 매출액과 131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그린리소스는 반도체 제조업 벤처기업으로 지난해 매출액은 250억원, 영업이익은 37억원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인경 기자]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지난 17일부터 21일까지 △엠티오메가 △뉴온 △디비금융제11호기업인수목적 △그린리소스 △교보14호기업인수목적 △에스엘에스바이오 △세니젠 등 7개사의 상장예비심사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25일 밝혔다.
엠티오메가는 블랙박스를 제조하는 벤처기업으로 작년 878억원의 매출액과 131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뉴온은 시서스추출물을 만드는 벤처기업으로 지난해 636억원의 매출액과 133억원의 영업이익을 시현했다.
그린리소스는 반도체 제조업 벤처기업으로 지난해 매출액은 250억원, 영업이익은 37억원을 기록했다.
에스엘에스바이오는 의약품 품질관리아 신약개발 지원을 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24억원의 영업이익을 거뒀다.
세니젠은 식품안전검사를 영위하는 기업으로 지난해 40억원의 영업손실을 기록했다.
김인경 (5to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옥철 김골라’ 끼여 탄 이재명…“시민 생명 위협하는 수준”(종합)
- 윤 대통령 “김건희 만나 늦은 나이에 결혼, 가장 큰 행복”
- 낙태 비용 없어서…화장실에서 애 낳고 죽인 20대 부모
- 납치살해된 70대 재력가…'가족 같던' 내연녀 모녀는 왜?[그해 오늘]
- "추미애가 만든 신조어냐"...한동훈, '마약 정치' 반박
- 'KG모빌리티'로 증시 거래 재개되나…옛 쌍용차, 27일 기심위
- JMS 정명석, 구속 기간 6개월 연장…‘이 범죄’ 추가됐다
- 故 서세원 사망 의혹…"병원 진상 규명이 먼저, 대사관 도움 요청" [인터뷰]
- 7년간 층간소음 당한 아파트 주민…法 "윗집이 1500만원 배상하라"
- ‘뉴캐슬전 참패’ 토트넘, 스텔리니 경질... 메이슨 대행 체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