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재훈, 김완선에게 대시? "삼성동 횟집에서 단둘이 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탁재훈이 김완선과의 인연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팜므파탈 솔로 4인방 박해미, 김완선, 황석정, 하은섬이 출연한다.
탁재훈이 "김완선과 만났었다"라며 김완선과 단둘이 만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박해미, 김완선, 황석정, 하은섬과 돌싱포맨의 역대급 케미는 25일 오후 11시10분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방송인 탁재훈이 김완선과의 인연을 고백했다.
25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는 팜므파탈 솔로 4인방 박해미, 김완선, 황석정, 하은섬이 출연한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탁재훈은 김완선과의 과거 추억을 회상했다. 탁재훈이 "김완선과 만났었다"라며 김완선과 단둘이 만났던 일화를 공개했다. 하지만 탁재훈이 상세하게 기억하는 것과 달리 김완선은 기억을 하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탁재훈이 "나랑 옛날에 7년 전인가 소주까지 마셨다"고 말하자 김완선은 "둘이? 둘이서만 마셨다고? 근데 왜 기억을 못 하지"라며 당황스러워한다.
탁재훈은 "그때 정확히 무슨 대화가 오갔냐면 내가 먼저 말을 놨다. 1살 동생이니까. 말 놓는다고 하니까 '편한 대로 하라'고 하더라. '말 놓을 테니까 완선이도 오빠라고 불러'라고 했다"고 밝혔다.
"그러자 김완선이 '저는 오빠라고 불러본 적이 한 번도 없다'고 하더라"며 "선을 쫙 긋는 거 같았다"고 말했다. 탁재훈은 김완선이 여전히 상황을 기억하지 못하자 "회 좋다고 해서 횟집으로 간 거다. 삼성동에 있는 OO 횟집"이라며 상호까지 언급했다.
이에 김완선은 "진짜 기억이 안 난다. 매니저 없었냐"며 혼란스러워했다. 이상민은 "아무렇지도 않은 사람이랑 아무 감정 없이 먹은 것"이라고 탁재훈을 저격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탁재훈은 출연진들이 "선 그은 거다", "좋아한 거네"라고 하자 "좋아한 거라기보단 귀여워한 것"이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김완선 옆에 앉아있던 이상민이 자리를 바꿔주려 하자 "기억상실증 걸린 분이랑 뭔 얘기를 하냐"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김완선은 마지막 연애가 10년 전이라고 밝혀 '돌싱포맨'을 깜짝 놀라게 했다. 또한 그녀가 공개한 상상 초월 이상형에 '돌싱포맨'은 충격에 입을 다물지 못했다.
한편, 팜므파탈 그녀들과 옴므파탈 돌싱포맨의 대환장 매력 배틀이 펼쳐진다. 원조 댄싱퀸 김완선은 대세 아이돌 뉴진스 노래에 맞춰 완벽한 댄스를, 황석정은 기상천외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해미, 김완선, 황석정, 하은섬과 돌싱포맨의 역대급 케미는 25일 오후 11시10분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돌싱포맨’ 선공개 영상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벌2세, 블랙핑크 리사에 푹 빠졌다 - TV리포트
- 여친 사랑 덕에 '마약' 끊은 男 스타 - TV리포트
- 송지효, 잘나가다가 이게 무슨 일 - TV리포트
- 연하남과 이혼 후 '대학교' 간 여배우 - TV리포트
- 인기 女 스타 "액션신은 시간 낭비...스턴트 써라" - TV리포트
- 방탄 정국, 쌍둥이 여동생 있었나.. - TV리포트
- '더 트롯쇼' 김희재, 김호중·송가인·임영웅 제치나? - TV리포트
- 아역 출신 스타, 성형 부작용...코만 몇 번째 - TV리포트
- 승리 여친이라 주목받은 배우, 외모 달라져 - TV리포트
- 인기 男 가수, 헤어지고 열애설 나 난감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