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셔누, 전역 기념 라이브 성료 “열심히 달릴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리더 셔누가 전역 기념 라이브를 성료했다.
셔누는 지난 24일(월)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장 곰돌이의 컴백 WELCOME BACK SHOWNU 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라이브는 팬들과의 Q&A 시간부터 실시간 댓글 소통, 몬베베가 꼽은 '셔누예요[SHOWNUayo]' 브이로그 명장면 감상하기, '밀린지(밀린 챌린지 수행하기)' 등으로 진행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몬스타엑스(MONSTA X)의 리더 셔누가 전역 기념 라이브를 성료했다.
셔누는 지난 24일(월) 오후 몬스타엑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대장 곰돌이의 컴백 WELCOME BACK SHOWNU LIVE’ 라이브 방송을 진행, 몬베베(공식 팬클럽명)와 소통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라이브는 팬들과의 Q&A 시간부터 실시간 댓글 소통, 몬베베가 꼽은 ‘셔누예요[SHOWNUayo]’ 브이로그 명장면 감상하기, ‘밀린지(밀린 챌린지 수행하기)’ 등으로 진행됐다.
셔누는 “막상 시작하려고 하니 긴장이 많이 된다. 그래도 몬베베 여러분 빨리 뵙고 싶어서, 또 월요일인데 기운 내시라고 이렇게 라이브를 열게 됐다”며 “내가 없는 동안 멤버들도, 팬들도 크게 부족한 것 없이 지낸 것 같아서 감사했다.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하고 건강했으면 좋겠다”말했다.
셔누는 팬들의 다양한 질문에 솔직하고 유쾌하게 답변했다. 특히 몬스타엑스의 자체 콘텐츠 ‘몬 먹어도 고’를 본 적이 있는가에 관한 질문에 대해서는 “내가 원래 모니터 자체를 잘하진 않는데, 이 콘텐츠는 정말 재밌어서 봤다. 멤버들의 실제 성격이 재미있게 잘 담긴 것 같다. 나도 곧 촬영을 해야 할 텐데, 어색함이 좀 사라지면 예전처럼 자연스러운 모습이 나올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셔누는 “지난 1월 멤버들이 ‘리즌(REASON)’으로 컴백했을 때, 그때가 가장 무대가 그립고 생각났던 순간이었다”라며 자신이 없는 동안 활동을 성료한 멤버들에 대한 애틋함을 드러내는가 하면 "훈련소에서 책도 읽고, 편지도 다 읽었다. 팬분들이 인편(인터넷 편지)에 첨부해 주신 사진도 하나하나 다 챙겨봤다"라고 남다른 팬사랑을 보여주기도 했다.
팬들과 함께 알차고 훈훈한 질의응답 시간을 가진 셔누는, 자신이 군 복무를 수행하기 전 촬영한 뒤 공백기 기간 동안 꾸준히 공개된 브이로그 콘텐츠 ‘셔누예요’ 가운데 몬베베가 꼽은 명장면을 함께 감상하며 실시간으로 영상의 후일담을 전하기도 했다. 이어 ‘밀린지(밀린 챌린지 수행하기)’ 코너에서는 ‘러브(LOVE, 원곡: 몬스타엑스)’, ‘아이엠(I AM, 원곡: 아이브)’, ‘호랑이(Tiger Inside, 원곡: SuperM)’ 세 곡의 챌린지를 진행했다.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파워풀한 춤선을 자랑하며 녹슬지 않은 실력을 발휘해 감탄을 자아냈다.
셔누는 “소집해제가 되자마자 몬베베와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 열심히 달릴 일만 남았으니 자주 뵈었으면 좋겠고, 전역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앞으로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지난 21일(금) 소집해제된 셔누는 다채로운 모습으로 전역 후 활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갈소원, 운동도 잘하는 예승이…‘넷볼’ 금메달 [DA★]
- BTS 지민 닮으려 성형만 12번…보형물 제거 수술 中 사망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인순이 “박진영과 콜라보, 녹음실 뛰쳐나가고 싶었다”(화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