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삭’ 윤승아, 메이크업 받으니 다시 리즈···얼빡 자신감
김지우 기자 2023. 4. 25. 15:48
배우 윤승아가 전성기 그대로의 미모를 자랑했다.
23일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에는 ‘8번째 결혼기념일, 4월의 기록’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윤승아, 김무열 부부는 한 행사장에 방문했다. 이때 차에서 내리는 윤승아의 화려한 비주얼이 눈길을 끌었다.
윤승아는 “많이 다르죠? 메이크업을 많이 했어요”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듣고 있던 김무열이 웃음을 터트리자 윤승아는 “‘승아로운’에 맨날 민낯으로 나오잖아”라고 얘기했고, 김무열은 “어 그러네. (카메라에) 많이 보여줘 얼굴”이라며 다정한 반응을 보였다.
신난 윤승아는 “이렇게 얼빡으로 찍어야 하는데”라며 카메라에 얼굴을 바짝 갖다 댔다. 이후 두 사람은 손을 꼭 잡고 행사장으로 이동했다. 행사를 마친 윤승아는 ‘승아로운’ 카메라에 “민낯으로 만나요. 화장할 일이 없으니까”라는 인사를 남기기도.
이어진 영상에서 윤승아는 일상을 공개했다. 이날 윤승아는 민낯에 가까운 얼굴에 립스틱만 바른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전날 진한 메이크업에 감춰졌던 뽀송뽀송한 피부가 드러나며 오히려 동안 미모가 돋보였다. 김무열 역시 “화사하고 아주 좋아”라며 네추럴한 그의 미모를 칭찬했다.
한편 윤승아는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