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여사친들의 뒷담화에 화장실 벽 뚫고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꽃보다 경규'에서 이경규가 벽을 뚫는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뭉뜬 리턴즈-스페셜 배낭여행'에서는 이경규와 '여사친'들이 함께 떠나는 베트남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에 여사친들은 어이가 없다는 듯 "오빠 사진에 제일 많다"며 모든 사진에 끼어 있는 이경규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그러나 여사친들이 움직이자 이경규는 자리를 옮기고 함께 셀카까지 찍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한유진 인턴 기자 = '꽃보다 경규'에서 이경규가 벽을 뚫는 모습이 포착됐다.
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하는 JTBC '뭉뜬 리턴즈-스페셜 배낭여행'에서는 이경규와 '여사친'들이 함께 떠나는 베트남 여행기가 그려진다.
베트남 전통의상인 아오자이를 입고 인증샷을 찍은 이들은 카페에 들렀다. 함께 찍은 사진들을 확인하며 즐거워 하던 것도 잠시 이경규는 "사진 너무 찍지마"라며 호통을 친다. 이에 여사친들은 어이가 없다는 듯 "오빠 사진에 제일 많다"며 모든 사진에 끼어 있는 이경규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점심 이후 박미선이 가고 싶은 '성당'과 이경규가 가고 싶은 '전쟁기념관'을 두고 설전이 벌어졌다. 그러나 여사친들이 움직이자 이경규는 자리를 옮기고 함께 셀카까지 찍어 폭소를 자아냈다.
이경규가 화장실을 간 사이, 여사친들은 뒷담화를 하기 시작한다. 박미선이 전쟁기념관을 갈 것인지 의견을 묻자 조혜련은 "지금이 전쟁인데, 어딜 가냐"며 웃었다. 이어 "진짜 화가 났는지 헷갈린다"고 하자 박미선은 "그냥 말투가 그렇다"고 설명했다.
이때 테이블 뒤 벽을 뚫고 이경규가 갑자기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과연 이경규가 여사친들의 뒷담화를 들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t313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19년 만에 링 오른 타이슨, 31세 연하 복서에게 판정패
- 흉기 찔려 숨진 채 발견된 40대 주부…잔혹한 범인 정체는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