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초점] "사고친 승리는 소주병 흔드는데"…태양, 대리시련에도 '인성甲'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빅뱅 태양이 팀 막내였던 승리로 인한 시련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태양은 최근 진행된 신보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계속 쉽지 않은 상황들의 연속이었던 것 같다. 디테일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그 당시 군대에 있어서 세상과 솥통하기 어려웠고 답답했던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인도네시아 마야파다 병원의 공동설립자 겸 의료 관련 기업가로 유명한 그레이스 타히르가 승리와 함께한 술자리 영상을 공개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빅뱅 태양이 팀 막내였던 승리로 인한 시련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태양은 최근 진행된 신보 발매 기념 음감회에서 "계속 쉽지 않은 상황들의 연속이었던 것 같다. 디테일하게 말씀드릴 순 없지만 그 당시 군대에 있어서 세상과 솥통하기 어려웠고 답답했던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다.
태양은 구체적인 상황이나 사유를 언급하지는 않았다. 다만 태양이 군입대 했던 2018년은 승리가 버닝썬 게이트의 주범으로 지목됐던 시기다. 승리는 성매매, 성매매 알선,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 상습도박, 외국환 거래법 위반, 식품 위생법 위반, 업무상 횡령, 특정 경제 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특수폭행교사 등 9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징역 1년 6개월을 선고받고 복역하다 지난 2월 출소했다.
그러나 이후로도 승리는 논란을 자초하고 있다.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클럽에 가자'고 제안하고, 유혜원과 태국 여행을 즐긴 사실이 알려지며 구설에 올랐다.
최근에는 지인들과의 술자리에서 신나게 술병을 흔드는 모습이 공개돼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인도네시아 마야파다 병원의 공동설립자 겸 의료 관련 기업가로 유명한 그레이스 타히르가 승리와 함께한 술자리 영상을 공개한 것. 공개된 영상에서 승리는 실내에서 선글라스를 착용한 채 환하게 웃으며 소주병을 흔들고, 소주병 바닥을 치는 등의 묘기를 선보이고 있다.
타히르는 "승리는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나 건강하다. 얘기하는 것도 좋아하는데 인터뷰는 지금은 아니라고 했다"며 "승리는 술에 취하지 않았고 술에 거의 손을 대지 않았다. 우리가 한국의 유명한 회오리 움직임을 보여달라고 해서 부탁을 들어준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전혀 '반성'이나 '자숙'이 보이지 않는 승리의 행보에 비난이 커졌다.
그런 가운데에도 태양은 옛 동료의 치부를 감싸는, 대인배적 면모를 보여준 것.
태양은 새 EP앨범 '다운 투 어스'를 25일 오후 6시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나의 마음에'를 비롯해 태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6곡이 수록됐다. 특히 방탄소년단 지민, 블랙핑크 리사, 빈지노, 브라이언 체이스 등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 10원도 없어..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뒤통령')[종합]
- 차은우·산하, 故 문빈에 남긴 마지막 편지 "왜 이리 그립고 후회되는지" [SC이슈]
- '38세' 보아, 청첩장 공개 "서로 이해하고 사랑할게요"
- 前 걸그룹 멤버 지지, 연인과 숨진 채 발견..태국 발칵
- '강원래♥' 김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SNS 일부러 들어가 인사 "인형♥" 칭찬 세례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