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스 프렌즈는 단짝이' LG, 26일 애칭 공모 당선자 시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 트윈스는 26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이번 시구는 "트윈스 프렌즈 팔로워 애칭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오성임 씨가 시구에 나선다.
오 씨는 작년 12월 LG 트윈스 캐릭터 SNS 채널인 "트윈스 프렌즈" 계정을 통해 진행된 팔로워 애칭 공모전에서 '단짝이'라는 애칭으로 공모전에 당선되었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김경현 기자= LG 트윈스는 26일 잠실야구장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와의 홈경기에 앞서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이번 시구는 "트윈스 프렌즈 팔로워 애칭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오성임 씨가 시구에 나선다.
오 씨는 작년 12월 LG 트윈스 캐릭터 SNS 채널인 "트윈스 프렌즈" 계정을 통해 진행된 팔로워 애칭 공모전에서 '단짝이'라는 애칭으로 공모전에 당선되었다. '단짝이'는 100여 개의 후보작 중 선정되었으며, "늘 함께 어울리는 친구"라는 의미와 "LG 트윈스 야구단과 짝"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또한 25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3연전 포토카드 주인공은 김현수 선수이며, 스페셜 카드를 뽑은 팬에게는 티켓링크 5만 원 상품권이 지급된다. 27일에는 성인 연간 회원을 대상으로 23시즌부터 선보이고 있는 '나도 하이파이브' 행사를 진행한다.
승리 기원 시구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G 트윈스 홈페이지 및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LG 트윈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균안과 아이들? '4연승' 잘나가는 롯데의 불안요소
- SON 앓이, “축구에서 만난 사람 중 가장 좋아...함께해 즐거웠어”
- 43실책 페이스 2루수에게 ''수비력 중상이다'' 염경엽 감독의 진단...왜?
- ‘토트넘 떠나도 EPL’ SON 영혼의 파트너, 바이에른 뮌헨 거절
- ‘SON 스승’ 포체티노, 라이벌 첼시 감독 임박 “끝냅시다”(英 BBC)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