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김우빈 “셀카 잘 찍는 팁? 그런 건 없다”

이예주 기자 2023. 4. 25. 15: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그코리아 영상 갈무리



배우 김우빈이 겸손한 모습을 드러냈다.

24일 보크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김우빈의 가방 속 최초 공개! 그가 매일 쓰는 코롱은?! | MYVOGUE (코롱, 모자, 단백질 셰이크, 면도기, 책)’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김우빈은 자신의 소지품에 대해 소개했다. 그는 단백질 음료를 소개하며 “운동할 때 닭가슴살을 챙겨먹기 힘드니까 밖에서는 간단하게 단백질 음료를 마신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단백질이 함유돼있는 탄산음료를 소개하며 “제 개인 차에도 5-6개씩 들고 다닌다. 피자나 햄버거를 먹을 때 항상 콜라 대신에 이 탄산음료를 마신다. 생각보다 되게 맛있다”라며 자기관리에 철저한 면모를 보였다.

보그코리아 유튜브 영상 갈무리



김우빈은 이날 ‘자신 만의 셀카 찍는 비법’에 대한 질문에 한참 고민을 하더니 “그런 것은 없다”라고 털어놓았다. 그는 “저도 잘 못찍는다. 여러번 실패를 한다”라며 “거울을 봤을 때 ‘어 지금 찍으면 좋을 것 같은데?’라는 생각에 찍어봐도 별로더라. 팁이 있으면 알려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김우빈은 영양제, 종합 비타민을 꼭 챙겨먹는다고. 그는 “제가 주로 챙기는 것들이 영양제와 종합비타민이다. 제가 모델이기도 하고, 여러가지 영양이 다 들어가있기 때문에 꼭 챙겨먹는다. 차에도 넣어놓고 다닌다”라며 건강관리에 열심인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김우빈은 지난 2015년부터 배우 신민아와 공개열애중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