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모빌리티, 서울시와 '점자블록 주차방지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빔모빌리티가 서울시와 함께 '점자블록 주차방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민들에게 올바른 전동킥보드 주차 매너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빔모빌리티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가 후원한다.
빔모빌리티는 자사의 전동킥보드 상에 점자블록 위 주차금지 스티커를 부착해 고객에게 알리고 한편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보행을 돕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빔모빌리티가 서울시와 함께 '점자블록 주차방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시민들에게 올바른 전동킥보드 주차 매너를 알리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서울시와 빔모빌리티가 공동으로 주관하고 서울시각장애인연합회가 후원한다.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보행 여건을 조성하는 한편 전동킥보드의 성숙한 주차문화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빔모빌리티는 자사의 전동킥보드 상에 점자블록 위 주차금지 스티커를 부착해 고객에게 알리고 한편 시각장애인의 안전한 보행을 돕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캠페인 진행 장소 일대에 불법주차된 이동 장치를 주차 권장 구역으로 이동해 시각장애인 뿐 아니라 일반 보행자의 안전한 보행을 도모한다.
빔모빌리티 관계자는 “추후 지속적으로 자사 운영 전동킥보드에 스티커를 부착해 나갈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공유 킥보드 주차문화 개선과 안전한 주행 환경 조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유플러스, 6G 커버리지 확장 기술 실증
- 내가 남긴 카톡 흑역사, 죽으면 가족한테 들킬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美 “中 반도체 부족 메우지 말라”…韓 진퇴양난
- 현대차, 1분기 영업익 3.6조 육박…역대 분기 '新기록'
- 네이버웹툰, 창작자 수익 더 늘린다... '연 1억' 작품 2000편 목표
- 엔씨소프트, '게임화면' 디자인권 확보... '리니지 라이크' 정면조준
- "우크라, 러 본토 타격 계획...미국이 제지"
-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 개설, 예약부터 열기 후끈
- 2023 기술이전·사업화 컨퍼런스 26일 제주에서 개최
- KT, 지배구조개선 자문사로 BCG 선정...개선안 마련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