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콤마 ‘골드스푼’, 보너스 스푼 증정 ‘4월에, 사랑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리플콤마가 운영하는 '골드스푼'이 '4월에, 사랑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3일간 골드스푼 앱에서 진행하며, 다가오는 5월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꿈꾸는 유저에게 추가 스푼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5일(화)부터 27일(목)까지 3일간 골드스푼 앱에서 진행하며, 다가오는 5월을 앞두고 설렘 가득한 데이트를 꿈꾸는 유저에게 추가 스푼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는 골드스푼 앱에서 해당 기간 내 스푼을 구매하면 자동 신청되며, 누적 구매량에 따라 차등(최대 350스푼 보너스 증정) 지급한다. 보너스 스푼은 이벤트 종료 후 4월 28일(금)에 일괄 지급한다.
또한 보너스 스푼은 자유로운 만남과 서로의 가치관을 알아볼 수 있는 파티, 케미, 라운지 등 다양한 앱 내 서비스 채널에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5월 새로운 데이트를 준비하는 유저가 새로운 만남을 제안하고 제안을 받는 데에도 활용할 수 있다.
골드스푼 관계자는 “4월의 끝자락에서 새로운 시작과 설렘을 느낄 수 있도록 유저를 위한 스푼 증정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연애하기 좋은 5월, 나의 짝을 찾아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플콤마 ‘골드스푼’은 올해로 5년 차를 맞은 국내 첫 경제력 인증 데이팅 앱이다. 철저한 규정을 통해 회원을 관리하고 있으며, 꾸준한 서비스와 앱 최적화, 24시간 모니터링 시스템 등을 통해 안전한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리설주처럼 트위드 차려입은 '평양 누나' 누구?…중국인 관심 폭발
- 360만원 넣어 1440만원 받는다…'청년내일저축' 대상자 모집
- 보행자 치어 숨지게 한 '만취운전' 50대 집유…法 '반성하고 있어'
- '당첨금 25억 어디에 쓸 건가요?' 로또 1등 당첨자들에 물었더니
- '극단선택 시도' 표예림 '부모님 모욕에 충동적으로…법적 대응'
- 3명 살리고 떠난 아기천사…“엄마 지켜준다 했는데” 가족 눈물
- 볼트보다 빨랐다…마라톤 입상자 망신당한 '반전 비밀'
- 검단 집값 바닥 다졌나…속속 반등 거래
- “무릎꿇어”…음주 단속하자 경찰관에 행패 부린 공무원
- '아이 2명 낳으면 세금 0원' 파격적 저출산 대책 검토한 이 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