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귀뚜라미, 상업시설용 ‘트윈알파 가스온수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귀뚜라미(대표 최재범)가 상업시설용 '트윈알파 가스온수기'(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트윈알파 가스온수기는 10ℓ, 12ℓ, 14ℓ, 16ℓ 등 4종.
미용실, 식당 등 소규모 사업장부터 학교 급식실, 세탁소, 병원, 체육관 등 대량의 온수를 사용하는 다양한 사업장까지 활용 가능하다.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과열 방지장치 ▷3중 동파방지센서 ▷소화 안전장치 ▷이물질유입 방지장치 ▷불완전 연소 방지장치 등이 장착됐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귀뚜라미(대표 최재범)가 상업시설용 ‘트윈알파 가스온수기’(사진)를 새로 선보였다.
트윈알파 가스온수기는 10ℓ, 12ℓ, 14ℓ, 16ℓ 등 4종. 오는 6월 18ℓ, 24ℓ까지 출시돼 총 총 6종이 된다. 미용실, 식당 등 소규모 사업장부터 학교 급식실, 세탁소, 병원, 체육관 등 대량의 온수를 사용하는 다양한 사업장까지 활용 가능하다.
열전도율이 높고 내구성이 뛰어난 순동 열교환기를 적용해 온수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공급한다. 또 자동 불꽃제어 기술로 온수 온도와 사용량에 따라 불꽃이 정밀하게 조절된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소량의 온수를 사용할 때도 원하는 온도를 1도 단위로 유지해 온수품질이 뛰어나다고. 이뿐 아니라 불필요한 연료소모를 줄여 가스비 절감효과도 누릴 수 있다고 했다.
이밖에 기존 제품 대비 부피 27%, 무게 33% 줄어든 슬림 사이즈가 특징. 이에 따라 설치가 간편하고 여유로운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시인성 높은 터치패널을 적용해 조작 편의도 더욱 향상시켰다고 귀뚜라미 측은 전했다.
안전사고를 예방할 수 있도록 ▷과열 방지장치 ▷3중 동파방지센서 ▷소화 안전장치 ▷이물질유입 방지장치 ▷불완전 연소 방지장치 등이 장착됐다고 덧붙였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
- ‘예수님 만나려면 굶어 죽어라’ 케냐 사이비 종교 아사자 73명으로 늘어
- 블랙핑크, 두 달 투어로 1000억 벌었다
- 日유명 스시집, 추천메뉴로 ‘독도새우’ 선정…서경덕 “좋은 선례”
- “이거 죽인다” 백종원 극찬한 시장 음식은…“메뉴 개발비? 8000만원까지”
- “나쁜 놈아, 몇백 배 더 행복해라” 故문빈 향한 차은우 손편지
- 40대 맞아?…가수 이효리 전신 시스루 드레스 '아찔'
- “일본와서 싸구려 식당 인증샷…한국 관광객 기이해” 日극우인사 망언
- “걸 파워” 트랜스젠더 선수, 女마라톤 출전…얼마전엔 男경기에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