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5월 1일 美 '지미 팰런쇼' 출연…신곡 '디 데이' 퍼포먼스 펼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슈가가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지미 팰런쇼'는 2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슈가가 오는 5월 1일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가는 2021년 7월 방탄소년단으로 출연한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지미 팰런과 재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방탄소년단 슈가가 미국 NBC 인기 프로그램 '더 투나잇 쇼 스타링 지미 팰런'(이하 '지미 팰런쇼')에 출연한다.
'지미 팰런쇼'는 24일(이하 현지시간) 공식 SNS를 통해 "슈가가 오는 5월 1일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슈가는 2021년 7월 방탄소년단으로 출연한 이후 약 1년 9개월 만에 지미 팰런과 재회한다.
지난 21일 활동명 어거스트 디(Agust D)로 솔로 앨범 '디 데이'를 발표한 슈가는 '지미 팰런쇼'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하고,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도 나눌 예정이다.
지난달 지민의 출연에 이어 이번에는 슈가의 '지미 팰런쇼' 출연이 예고됨에 따라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슈가는 오는 26일 미국을 시작으로 인도네시아, 일본, 태국, 싱가포르, 서울에서 월드투어 '슈가 | 어거스트 디 데이 투어'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