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CNR과 업무협약…모터사이클 이색 여행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클릭앤라이드(CNR)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모터사이클 세계를 달린다'라는 컨셉으로 모터사이클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한정협 인터파크 SIT팀 팀장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의를 극대화한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가 클릭앤라이드(CNR)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모터사이클 세계를 달린다'라는 컨셉으로 모터사이클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출시한다.
CNR은 전문 지도자와 함께 모터사이클을 타고 국내외를 여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양사는 모터사이클 라이더가 증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차별화된 모터사이클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상품을 기획했다. 전문가와 함께 모터사이클로 세계 각지를 둘러보며 현지의 관광명소, 문화, 축제, 음식 등을 안전하고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양사가 현재 전격 출시한 모터사이클 여행상품은 총 3가지다. △독일 뮌헨에서 개최되는 BMW모터라드 100주년 기념 페스티벌 상품 △세계 최대의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 참여 상품 △대만 3대 비경을 모터사이클을 타며 둘러볼 수 있는 상품 등이 있다.
한정협 인터파크 SIT팀 팀장은 “모터사이클을 타고 여행의 즐거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안전성과 편의를 극대화한 이색 테마여행 상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고 말했다.
손지혜기자 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유플러스, 6G 커버리지 확장 기술 실증
- 내가 남긴 카톡 흑역사, 죽으면 가족한테 들킬까?[지브라도의 #트렌드로그]
- 美 “中 반도체 부족 메우지 말라”…韓 진퇴양난
- 엔씨소프트, '게임화면' 디자인권 확보... '리니지 라이크' 정면조준
- "우크라, 러 본토 타격 계획...미국이 제지"
- 미성년 자녀 비대면 계좌개설, 사전 예약부터 열기 후끈
- 2023 기술이전·사업화 컨퍼런스 26일 제주에서 개최
- KT, 지배구조개선 자문사로 BCG 선정...개선안 마련 속도
- [단독]스타트업 전자영주권 도입추진…에스토니아 벤치마킹, 창업대국 이룬다
- [RSA2023]"창과 방패 'AI' 양면성 활용·대응해야...IT·보안기업 AI 화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