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 첫 타이틀 스폰서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페퍼저축은행이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제1회 페퍼저축은행배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은 페퍼저축은행과 대한장애인양궁협회가 공동 주최해 지난 20~23일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열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에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제1회 페퍼저축은행배 전국장애인양궁대회 겸 2024년 국가대표 1차 선발전’은 페퍼저축은행과 대한장애인양궁협회가 공동 주최해 지난 20~23일 계양아시아드양궁장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약 80명의 장애인 양궁 선수들이 참가했다.
페퍼저축은행이 스포츠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2021년 부천시 및 경기도장애인체육회와 함께 장애인 양궁단을 창단해 선수들을 지원해 온 데 이어 이번 타이틀 스폰서 참여를 통해 장애인 양궁의 저변을 더욱 넓혔다.
페퍼저축은행 장애인 양궁단에는 현재 구동섭, 김미순, 최성길, 이승준 등 뛰어난 역량을 지닌 선수들이 활동 중이며, 지난해 다양한 전국권 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으로 메달을 거뒀다. 페퍼저축은행 장애인 양궁단은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도 각종 대회에서 금빛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장애인 양궁 국가대표 선발전은 총 4차로 이뤄지며 이번 경기를 비롯해 5월 2차전, 6월 3차전, 9월 4차전의 종합 순위에 따라 국가대표 후보를 선정한다. 이후 최종선발전을 통해 국가대표 인원을 확정한 후 내년 세계선수권대회에 참가한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페퍼저축은행 장애인 양궁단 창단에 이어 이번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해 장애인 양궁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 스포츠의 성장과 발전을 돕고 선수들이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pin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거액 유산?...저렴한 비즈니스 호텔서 생활”
- ‘예수님 만나려면 굶어 죽어라’ 케냐 사이비 종교 아사자 73명으로 늘어
- 日유명 스시집, 추천메뉴로 ‘독도새우’ 선정…서경덕 “좋은 선례”
- “나쁜 놈아, 몇백 배 더 행복해라” 故문빈 향한 차은우 손편지
- “이거 죽인다” 백종원 극찬한 시장 음식은…“메뉴 개발비? 8000만원까지”
- “일본와서 싸구려 식당 인증샷…한국 관광객 기이해” 日극우인사 망언
- 40대 맞아?…가수 이효리 전신 시스루 드레스 '아찔'
- “여기어때 얕잡아 봤다가” 모텔 대실 신화 야놀자, 굴욕 당했다
- “걸 파워” 트랜스젠더 선수, 女마라톤 출전…얼마전엔 男경기에
- “북한보다 더 싫어”…2030세대가 꼽은 ‘비호감 국가’ 1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