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만 22kg 감량" 강재준 맞아?…유지어터 앞두고 몰라보겠어

2023. 4. 25. 14: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오윤주 기자] 코미디언 강재준(40)이 다이어트 선언 100일 만에 22kg을 감량했다.

강재준은 25일 "다이어트한지 100일이 지났어요. 108kg에서 시작해서 목표로 한 체중 83kg에 이제 3kg 남았습니다"라는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 강재준은 몰라보게 날렵해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유지어터를 앞둔 그의 피나는 노력이 엿보인다.

강재준은 "이후에도 유지를 열심히 해보려고요. 살 빼기 전보다 얻은게 너무나도 많아요. 이젠 익숙해져서 처음보다는 힘들지 않지만 멘탈적인 부분이 늘 힘든 거 같습니다. 남은 3kg 다 빼고 인사드릴게요. 같이 다이어트하시는 분들 힘내시고 항상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1월 강재준은 신의 유튜브 채널 '기유TV'를 통해 몸무게 108kg을 공개, 6개월 동안 25kg을 감량하지 못할 경우 유튜브 채널을 폐지하겠다는 공약을 내걸었다. 특히 지난달 중간점검에서 "그 어떤 약이나 업체 없이 의지만으로 해냈다"고 밝혀 네티즌의 응원을 받았다.

한편 강재준은 지난 2017년 코미디언 이은형(39)과 결혼했다.

[다이어트 3개월 만에 20kg 감량한 코미디언 강재준. 사진 = 강재준]-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