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가오갤3' 배우들 만났다…영어 인터뷰 진행

2023. 4. 25. 14: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슈퍼밴드’ 출신 가수 홍이삭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 주역들을 만났다.

28일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선 홍이삭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ume 3’의 제임스 건 감독을 비롯해 주인공 크리스 프랫, 카렌 길런, 폼 클레멘티에프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한 내용이 전파 탄다.

촬영 당시 홍이삭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영화에 대한 진지한 대화는 물론이고 소소하고 흥미로운 토크를 펼쳤다. 영화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켜줄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어린 시절 해외 유학생활을 바탕으로 원어민 수준의 완벽한 영어 회화 실력을 구사하는 홍이삭은 이번 인터뷰에서 유창한 영어 실력을 자랑했다. 지난해 ‘탑건: 매버릭’의 마일즈 텔러와의 단독 인터뷰로 화제를 모았던 홍이삭은 이번에도 해외 톱스타들과 교감을 이루며 풍성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특히 이번 작품 속에서 스타 로드 캐릭터를 소화한 크리스 프랫이 한국 팬들에게 ‘성길’이라는 별명을 받아 화제가 된 것과 관련, 홍이삭은 그를 ‘성길이 형’이라 부르며 인터뷰를 훈훈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출연진과 함께 세 번째 시리즈의 주요 테마 곡인 라디오헤드의 ‘Creep’을 부르며 특별한 화음을 만들어냈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홍이삭은 26일 영어 앨범인 새 EP ‘everland’를 발매할 예정이다. 홍이삭의 새 타이틀곡 ‘everland’는 사랑을 찾고 싶고, 행복하고 싶은 소년일 뿐인데 그렇지 못한 자신을 보며 이야기하는 일기 같은 노래다. 꿈속에서 허우적거리며 체념하는 소년의 이야기를 표현한 선공개곡 ‘(n)everland (네버랜드)’의 영어 버전으로, 현실과 이상 사이에서 갈등하는 삶에서 칭얼거림을 그린 곡이다.

[사진 = 아카이브아침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