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나몬랩, 기술성 및 사업성 우수 기업 'TIPS(팁스)'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린바이오 기업 시나몬랩(CINNAMON LAB)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팁스는 기술력과 사업성을 보유한 기업을 평가·선정해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창업 기업에 연구·개발(R&D),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한다.
시나몬랩은 사자발약쑥의 혈행개선, 장 건강의 계피추출물 등 다양한 기능성 소재의 개발 및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린바이오 기업 시나몬랩(CINNAMON LAB)은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술 창업 투자 프로그램인 '팁스(TIPS)'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팁스는 기술력과 사업성을 보유한 기업을 평가·선정해 집중적으로 육성하는 민간 투자 주도형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으로, 창업 기업에 연구·개발(R&D), 사업화 자금 등을 지원한다. 시나몬랩은 식품 테크(FOOD-TECH) 분야에서 고평가받아 이 프로그램에 선정됐다. 이에 따라 시나몬랩은 향후 2년간 총 5억원의 개발 및 연구 자금을 지원받게 된다.
시나몬랩은 사자발약쑥의 혈행개선, 장 건강의 계피추출물 등 다양한 기능성 소재의 개발 및 연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기능성 소재의 신규 제형화 등 깊이 있는 연구로 다수의 개별인정형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셀시어스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 독점 계약을 진행하며 글로벌 비즈니스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팁스의 운영사인 탭엔젤파트너스는 기술력과 사업성, 혁신성, 성장 가능성 등의 여러 분야에서 큰 가능성을 가진 기업으로 시나몬랩을 추천해 프로그램에 최종 선정됐다
진영기 한경닷컴 기자 young71@hankyung.com
▶ 해외투자 '한경 글로벌마켓'과 함께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용돈벌이로 시작했는데…月 300만원 넘게 벌어요" [이슈+]
- "주말에 임장 가실 분 구합니다"…부동산 단톡방 들썩
- 年76억 벌던 美 대형로펌 변호사, 연봉 10% 넘게 깎인 까닭은
- 당뇨환자 '이 음료' 자주 마시면…연구 결과 충격
- "뭐하러 위스키 마셔요"…2030 푹 빠진 한국 술
- "日 AV 데뷔해라" 발끈하던 하연수, 그라비아 모델 데뷔
- "1년간 치밀한 계획"…'청담동 주식 부자' 부모 살인사건 전말
- "엄마 생일도 모르는 아들이 문제 아닌가요"…며느리의 항변
- 화상 환자에 '물고기 비늘' 붙여 봤더니…'깜짝'
- "역사상 최악의 폭염"…'체감 온도 54도' 불타오른 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