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제주 전문가 동반 도슨트투어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가 특별한 제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도슨트투어는 제주 전문 여행기자 및 사진기자와 동행하며 관광지 코스가 아닌 제주의 속살과도 같은 곳을 둘러보며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 리조트가 특별한 제주 여행을 경험할 수 있는 도슨트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도슨트투어는 제주 전문 여행기자 및 사진기자와 동행하며 관광지 코스가 아닌 제주의 속살과도 같은 곳을 둘러보며 매력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특별한 제주여행 도슨트투어를 통해 둘러보게 될 장소는 루게릭병과 싸우면서도 제주의모습을 사진에 담고자 자신의 인생을 바친 고 김영갑의 작품이 전시된 갤러리 두모악, 원시 제주의 모습을 간직한 비밀의 숲 동백동산, 제주의 수백여 오름 중 한라산의 옛 이름을 물려받은 유일한 오름 영주산 등이다. 동백동산과 영주산은 회차별로 순차 방문한다.
도슨트투어는 5월 13일 첫 투어를 시작으로 7월까지 월 2회 진행되며 낮 12시 휘닉스 제주 섭지코지에 집결해 오후 7시 정도에 투어를 마치게 된다. 참가비는 1인 5만원이며 휘닉스 제주 투숙객은 30% 할인된다. 참가자에겐 갤러리 입장권, 기념품, 도슨트투어 동행기자 저서, 간식 등이 제공된다.
휘닉스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제주 전문가를 초빙해 편하게 설명도 듣고 대화도 나누며 제주의 다른 매력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