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마다 신기록’ TB, 이번엔 ‘ML 첫 홈 14연승’ 휘파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날마다 신기록이다.
개막 13연승의 탬파베이 레이스가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휴스턴 애스트로스에게 승리를 거두며 홈경기 연승 신기록까지 세웠다.
탬파베이는 2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에 위치한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휴스턴과 홈경기를 가졌다.
이로써 탬파베이는 이번 시즌 개막 후 14번의 홈경기에서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신기록이다. 개막 13연승의 탬파베이 레이스가 지난해 월드시리즈 우승을 차지한 휴스턴 애스트로스에게 승리를 거두며 홈경기 연승 신기록까지 세웠다.
탬파베이는 25일(이하 한국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에 위치한 트로피카나 필드에서 휴스턴과 홈경기를 가졌다.
이날 탬파베이는 선발투수 타지 브래들리가 5이닝 3실점으로 비교적 부진했으나, 14안타-8득점한 타선의 힘을 바탕으로 8-3 승리를 거뒀다.
이로써 탬파베이는 이번 시즌 개막 후 14번의 홈경기에서 단 한 번도 패하지 않았다. 또 탬파베이는 시즌 20승 3패 승률 0.870으로 20승 고지에 선착했다.
이는 지난 2009년 LA 다저스의 홈 13연승을 넘어선 메이저리그 신기록. 19세기에는 탬파베이 이상의 기록이 있으나, 이는 양대 리그 출범 전이다.
탬파베이가 당한 3패는 모두 원정경기에서 나왔다. 탬파베이는 개막 13연승 후 토론토 블루제이스에 2번, 신시내티 레즈에 1번 패했다.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탬파베이는 이날까지 득실 마진 +93을 기록했다. 이번 주 내로 +100을 달성할 가능성이 높다.
승리의 주역인 타선은 1회부터 터졌다. 탬파베이는 0-2로 뒤진 1회 랜디 아로자레나와 해롤드 라미레즈가 적시타를 때려 동점을 만들었다.
이어 탬파베이는 2-3으로 뒤진 3회 아로자레나의 희생플라이와 조시 로우, 크리스티안 베탄코트의 적시타에 힘입어 6-3 역전에 성공했다.
이후 탬파베이는 6회 이삭 파레데스, 7회 완더 프랑코의 적시타가 터지며, 경기를 8-3까지 벌렸다. 승부는 여기서 끝났다.
프랑코는 5타수 4안타 1타점 2득점으로 탬파베이 타선을 이끌었고, 얀디 디아즈-아로자레나-베탄코트-파레데스가 멀티히트를 기록했다.
탬파베이 선발투수 브래들리는 타선의 호조 속에 3승째를 거뒀고, 휴스턴 선발투수 호세 우르퀴디는 2 2/3이닝 6실점으로 무너진 끝에 패전을 안았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번 이혼’ 편승엽 생활고 고백 “방송활동 중단…경조사비 月300” (같이 삽시다)
- 이효리 파격美, ♥이상순보다 엄정화 먼저 난리 [DA★]
- 어글리덕 강남 클럽서 폭행, 경찰 “혐의 확인돼 檢 송치” [종합]
- 김희재, 뮤지컬 첫 도전에 ‘모차르트!’ 주인공 확정
- 인순이 “박진영과 콜라보, 녹음실 뛰쳐나가고 싶었다”(화밤)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