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6인 체제로 스케줄 소화…'故 문빈 동생' 문수아 제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빌리가 故 문빈의 친동생 문수아를 제외하고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빌리의 음악 방송 활동 종료를 알렸다.
하지만 지난 19일, 문수아의 친오빠인 아스트로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가 전해지면서 음악방송 등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했다.
결국 빌리는 24일을 기점으로 약 4주간의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컴백 음악방송 활동 종료…문수아, '쇼챔피언' 일정 불참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그룹 빌리가 故 문빈의 친동생 문수아를 제외하고 6인 체제로 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4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빌리의 음악 방송 활동 종료를 알렸다.
앞서 빌리는 지난달 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hre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하지만 지난 19일, 문수아의 친오빠인 아스트로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가 전해지면서 음악방송 등 예정된 스케줄을 취소했다.
당시 빌리 측은 "금주 예정돼 있던 일정이 취소 및 연기됐다. 팬사인회 일정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재안내 드릴 예정이며 그 외 방송을 포함한 스케쥴은 구체적인 취소 사항에 대해 추가적으로 안내 드릴 예정"이라고 공지했던 바 있다.
결국 빌리는 24일을 기점으로 약 4주간의 음악방송 활동을 종료하게 됐다. 팬사인회 일정은 문수아를 제외하고 하람, 하루나, 션, 시윤, 수현, 츠키 6인으로 진행한다.
또한 문수아와 츠키가 함께 맡고 있던 MBC M '쇼! 챔피언' MC 일정은 츠키 홀로 소화한다. 빌리 측은 "26일 '쇼챔피언' mc 일정은 츠키가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故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세상을 떠났다. 장례는 비공개로 진행됐으며 소속사 판타지오 사옥에는 팬들을 위한 추모공간이 마련됐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음이 아픈 청소년들…코로나로 '사회적 관계' 단절
- ['배터리 아저씨' 인터뷰<중>] "서학개미 원픽인 '테슬라'보다 '이것' 주목하라"
- [단독] 제3자 변제안 발표 39일, 日강제동원피해자지원 기부 '9건'
- 돌아온 송영길, 이재명 지도부의 '조용한 역공'
- 與, '돈 봉투' 호재 효과 '미미'…尹 '일본' 발언 영향권
- 민주당, '尹 무릎 발언' 융단폭격…"심각한 친일사관, 국민에 무릎 꿇어야"
- 영주댐 6년째 '녹조 창궐'…상류 주민 "악취·벌레로 못 살겠다"
- [지금 그는] "텅텅 비어있었다"…마미손, 쏟아내고 채운 시간들
- 70대 독거노인 숨진 채 발견...방 안엔 빈 소주병 17개 뿐
- 정태영·구지은·JYP 등 '상위 1%' 집 짓는 장학건설, 어떤 회사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