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내 신용관리 서비스' 가입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케이뱅크는 전 고객 대상 신용관리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 신용관리 서비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는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KCB 신용정보 조회를 통해 점수를 확인하고 신용점수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신용점수 및 정보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을 통해 똑똑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케이뱅크는 전 고객 대상 신용관리 서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벤트는 '내 신용관리 서비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서비스는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에서 KCB 신용정보 조회를 통해 점수를 확인하고 신용점수를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다.
서비스를 가입하면 신용점수와 관련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신용정보가 업데이트되면 피드 알림 기능은 물론 신용점수를 올릴 수 있는 팁도 제공한다. 신용점수, 카드값, 대출잔금 등 신용평가 정보를 또래 고객과 비교해줘 신용관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추첨을 통해 조회 후 나온 신용점수에 최소 0.1배에서 최대 100배까지 당첨된 배수에 해당되는 현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예를 들면 신용점수가 800점으로 나온 고객이 100배에 당첨되면 8만원이 케이뱅크 통장에 입금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이 일상에서 쉽게 지나칠 수 있는 신용점수 및 정보 관리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신용관리 서비스 가입을 통해 똑똑하게 관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다은기자 danda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LG유플러스, 6G 커버리지 확장 기술 실증
- 美 “中 반도체 부족 메우지 말라”…韓 진퇴양난
- 구글 첫 폴더블폰, 삼성 OLED 쓴다
- 김영태 서울대병원장 “미래 어린이병원 기점으로 K-디지털의료 확산”
- [尹국빈방미]동포 만난 尹 "韓美 관계 역할 해달라"…백악관엔 태극기 걸려
- 정부·에너지 업계 "요금 인상 지연시 국내 에너지 안보 저해"
- 씨아이에스케미칼, 이차전지 핵심 금속 소재 광양공장 착공…내년부터 양산 추진
- '기술패권 초강자, 한국광기술원' 신용진 원장 “광융합기술 글로벌 시장 주도”
- 여름방학 해외 영어캠프, 어린이날 기념 특별할인…해외명문대학 공동 개최
- 한국뉴욕주립대·전자신문, 글로벌 발표대회 개최…국제학교·해외대학 준비 도움